VR 슈팅 신작,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출시

160
▲ '시에라 스쿼드'가 PS VR2와 스팀으로 발매됐다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 ‘시에라 스쿼드’가 PS VR2와 스팀으로 발매됐다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화), 자체 개발한 VR FPS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이하 시에라 스쿼드)’를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에라 스쿼드’는 PS VR2 및 스팀에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PS VR2 버전 3만 4,800원,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은 2만 8,800원이다. 출시에 맞춰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크로스파이어’ 기반 VR 게임인 ‘시에라 스쿼드’는 13개의 캠페인 미션, 싱글 또는 2인 협동으로 즐길 수 있는 50개의 스쿼드 미션과 최대 4인이 함께 즐기는 호드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권총, 산탄총, 저격용 라이플, 수류탄 등 총 39종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이 던진 수류탄을 되받아 던지는 등의 상호작용도 가능하다. 17종류에 이르는 적군은 고도화된 인공지능을 탑재했다.

아울러 PS VR2의 차세대 기능, 적응형 트리거, 햅틱, 지능형 시선 트래킹, 포비티드 랜더링 등을 적극 활용하기도 했다.

‘시에라 스쿼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