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신작 ‘인피니티 스트랏슈’ 14일 예약판매

274
▲ '인피니티 스트랏슈'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인피니티 스트랏슈’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14일(목), 자사 PS5,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RPG 신작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이하, 인피니티 스트랏슈)’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인피니티 스트랏슈’는 일본 만화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을 기반으로 한 액션 RPG 신작으로, 지난 2020년 선보인 애니메이션의 ‘귀암성 전투’까지 이어지는 스토리를 게임으로 담아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다이’가 되어, 동료들과 함께 게임으로 재현된 세계관을 누비며 그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 '인피니티 스트랏슈'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인피니티 스트랏슈’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이번 패키지판 예약 특전으로 ‘특제 포스터’가 증정된다. 또한, 조기 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 특별 의상 ‘전설의 용사 의상’과 인연의 기억 ‘용사의 가정교사’를 제공한다.

추가로, 공식 카카오톡 페이지에서는 발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발매일 발표 트레일러 영상을 본 뒤, 가장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와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제 족자 포스터’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스트랏슈’는 콘솔판은 9월 28일, PC판은 9월 29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피니티 스트랏슈'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 ‘인피니티 스트랏슈’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