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한가위 맞이 ‘포토 후기’ 이벤트 실시

325
▲ 마이크로닉스 '한가위 한가득' 포토 후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 마이크로닉스 ‘한가위 한가득’ 포토 후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12일(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한가위 한가득’ 포토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 3일까지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제품 ‘위즈맥스 플래티넘’ 시리즈와 ‘쿨맥스 P’ 시리즈, 그리고 ‘아스트로 II GD 1650W’를 구매한 뒤,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응모하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쿠폰 증정한다.

여기에 ‘위즈맥스 실버’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후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포토 후기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10명을 선정해 명절 선물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위 이벤트는 일반 단품은 물론이고, 해당 제품이 포함된 완제품 조립 PC를 구매해도 응모 가능하다.

▲ '위즈맥스 플래티넘'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 ‘위즈맥스 플래티넘’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위즈맥스 플래티넘’은 높은 출력 효율을 앞세워 PC 시스템을 더 효율적으로 운용 가능하도록 돕는다. 높은 입력 전압 변동을 견딜 수 있도록 프리볼트 설계,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규격인 ATX 3.0 등이 특징이며, 출시 당시 인증을 받은 80 플러스 플래티넘에 이어 최근 사이베네틱스 ETA 티타늄 등급을 추가로 획득해 성능과 효율 모두 인정받은 바 있다.

▲ '쿨맥스 P'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 ‘쿨맥스 P’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다음 ‘쿨맥스 P’는 합리적 고성능을 표방하는 ‘쿨맥스’ 시리즈 첫 80 플러스 플래티넘 등급 파워서플라이로, ATX 3.0 규격과 마이크로닉스 최신 기능이 그대로 녹아 있다. 이어 ‘아스트로 II GD 1650W’는 ATX 3.0 기반 80 플러스 골드 파워서플라이 중 고출력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PCI-e 5.0 단자 2개를 제공해 다수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여유롭게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 '위즈맥스 실버'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 ‘위즈맥스 실버’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한미마이크로닉스)

마지막 ‘위즈맥스 실버’는 이전 ‘위즈맥스’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와 마찬가지로 프리볼트 설계가 적용되어 있으며 80 플러스 실버 등급 인증을 받아 최적의 효율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박정수 사장은 “명절을 앞두고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와 함께 뜻 깊은 경험이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초고효율로 풍성한 출력 성능을 갖춘 파워서플라이로 든든한 PC 사용은 물론, 준비한 선물로 여유로운 명절 연휴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마이크로닉스 ‘한가위 한가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