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와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281

반올림피자는 힐링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힐링 방치형 게임으로 고양이들이 스프나 주스, 볶음 등 여러 음식을 만들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을 구경할 수 있다. 고양이의 일러스트와 움직임이 귀여워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다운로드 4800만 을 기록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고양이와 스프’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피자’는 반올림고구마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그리고 치즈링으로 구성된 ‘고양이 반반피자’와 스페셜 쿠폰 1종이 제공된다. ‘고양이와 스프 스페셜 세트’는 반올림고구마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링으로 구성된 ‘고양이 반반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음료 그리고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쿠폰은 이번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으며 고양이와 스프 게임 속 아이템인 반올림피자 코스튬, 보석 10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메뉴를 주문하면 둥둥풍선과 보석 500개를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반올림피자 자사 앱을 통해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별마카롱 3개, 보석 3000개를 받을 수 있는 앱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늘부터 반올림피자를 주문하면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 패키지’에 담긴 반올림피자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반올림피자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반올림피자를 주문하면 이날부터 일주일간 최대 5000원을 할인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고양이와 스프’ 콜라보는 요리와 힐링이라는 키워드가 반올림피자가 지향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어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통해 반올림피자와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