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P의 거짓’과 ‘산나비’를 앞세워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로 알려진 도쿄 게임쇼 2023은 일본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P의 거짓은 일본 유통을 담당하는 해피넷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과 만난다. 총 4대 규모의 시연 공간에서 관람객들은 P의 거짓 정식 빌드를 체험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19세기 말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울라이크 장르의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지난 19일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다.
네오위즈는 ‘산나비’의 경우 단독 부스를 마련한다. 총 4대의 PC에서 멀티 엔딩 중 한 가지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한 정식 베타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피넷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산나비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체험할 수 있다.
산나비는 지난 6월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후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