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헤이븐’부터 ‘V4’까지, 넥슨 게임 16종 추석 이벤트 실시

249
▲ 넥슨 PC 온라인게임에서 열리는 이벤트들 (사진 제공: 넥슨)
▲ 넥슨 PC 온라인게임에서 열리는 이벤트들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26일(화), 자사 게임 16종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근 앞서 해보기를 시작한 ‘워헤이븐’은 오는 27일부터 ‘달덩이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적 처치, 거점 점령, ‘월드패스’ 정찰 참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달덩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달덩이는 영웅 4종을 꾸밀 수 있는 ‘토끼탈’ 스킨과 프로필카드를 장식할 수 있는 스티커 및 프레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 축구게임 ‘FC 온라인’은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2 in 1 버닝 이벤트’를 세 번에 걸쳐 진행한다. 49개 칸의 빙고에서 칸 선택시마다 C등급부터 SSS등급까지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SSS등급 보상에선 3종의 추가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참여권 사용 횟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조건을 모두 달성해 누적 15회 참여권 사용 시 SSS등급 보상을 확정 지급한다. 또, PC방 한정 35% 강화 부스트 상승 이벤트, 일반 강화 25% 강화 부스트 상승 이벤트를 10월 1일 하루동안 진행한다.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이번 추석엔 모두 모여! 드라키의 감사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한다. 스피드전, 아이템전, 크로스오버전, 무한부스터전 등 매칭 게임에서 매일 3회 완주 시, ‘추석 송편’을 제공한다. 모은 추석 송편을 이용해 아이패드 프로, 게이밍 키보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스크 매트, 넥슨캐시 1만 원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전원에겐 ‘가을 단풍잎 스티커’를 선물한다.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는 10월 5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던전에서 등장하는 이벤트 아이템 ‘[2023]신단수의 가지’를 모으면 윷을 던질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윷판을 한바퀴 완주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MMORPG ‘마비노기’는 ‘비단 화문 한복’ 의상을 선보이며, 10월 5일까지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전통 놀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캐릭터 지정 후 풍등 날리기, 널뛰기 등을 진행하면 ‘토끼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달토끼 플로라 호루라기, 풍등 2차 타이틀 쿠폰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은 10월 5일까지 ‘보름달 망원경’을 모아 보름달 형상을 채우는 이용자에게 단계별로 ‘추석 소원빌기 선물상자’, ‘깡총깡총 롭이어 (아바타) 상자’, ‘강화의 룬(증정)’ 등을 선물한다. 보름달 망원경은 30레벨 이상 일반 전투 및 붉게 물든 지역 전투 수행시 일일 최대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28일부터 10일 4일까지 ‘2023 한가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게임 접속 시 염색비 무료, 전투 완수 시 경험치 및 AP 추가 지급, 레이드 전투 보스 클리어 시 이블코어 1개 추가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MORPG ‘클로저스’에서는 10월 5일까지 이벤트 타운인 ‘소망의 달맞이길’이 등장한다. 보름달이 떠있는 신서울을 배경으로 달맞이를 준비하는 NPC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석 특별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각종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던전 ‘소망을 이뤄주는 달빛’이 열린다. 클리어 보상으로 ‘달빛 소원권’이 지급되며, 해당 아이템 사용시 ‘강화기 백신’, ‘초월의 비약’ 등 필수 소모품 및 ‘어부바 달토끼’, ‘달맞이 탈’ 등 추석 기념 특별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소원권을 얻게 된다.

‘서든어택’에서는 9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하루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할 때마다 ‘한복소녀 캐릭터’, ‘Throw 초승달’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일일 최대 3회, 주말 및 공휴일에는 최대 6회까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전체 이벤트 기간동안 총 50회 보상을 받은 이용자에게는 ‘M4A1(IS) 곤룡 영구제’, ‘Knife 곤룡 영구제’, ‘20만 경험치’, ‘패스티켓 10개’ 등의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또, 9월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이벤트 페이지에서 120분 출석 보상을 획득하면 횟수에 따라 ‘송편 수류탄 영구제’, ‘돌격/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1,000 SP’ 등을 선물한다.

온라인 슈팅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10월 5일까지 좀비 모드에서 미션 달성시 ‘달무리 코스튬’, ‘달빛 저녁 대기실 마크’, ‘초월 해독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일정 플레이 시간 달성에 따라 ‘무기 강화 경험치 50’ 등도 지급한다. 10월 18일까지 이용자 간 파츠, 무기, 클래스를 거래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를 오픈하며, 정해진 시간에 ‘용기사 키릭스’, ‘하이엘프 나타샤’ 등이 마일리지 경매 특별 매물로 등장한다.

‘어둠의전설’은 10월 12일까지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맵에서 해충을 퇴치해 월영석을 얻고, 마을 곳곳에 등장하는 강강수월래 가능 지역에서 ‘보름달’이 떠오르도록 대형을 완성하는 이용자에게 치장 아이템 ‘화랑전복’, ‘명화당의’ 등 여러 보상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아이템을 합성해 더욱 높은 성능의 장비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강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뮤레칸 가면’ 등의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10월 12일까지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월영석’으로 강강수월래 가능 지역에서 여러 종류의 달이 떠오르도록 대형을 완성하면 캐릭터 강화 버프를 확정 지급된다. 추가 보상으로 ‘종속의 익스트림 코어’, ‘달토끼 팔찌’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개인대전 및 길드대전 참여, 보스레이드 클리어 등의 주간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종속의 글로우 광채 추가권’, ‘[남/여]한가위토끼인형옷’ 등의 주차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 제공: 넥슨)
▲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 제공: 넥슨)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히트2’는 추석 연휴를 맞아 ‘달빛의 가호: 풍요의 농장’ 이벤트를 연다.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열리는 ‘풍요의 농장’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풍요의 금빛 상평통보’를 모으면 추석 기념 컬렉션 아이템 ‘금빛 호박 식혜/약과’, ‘오색 모둠 전’을 포함해 ‘계시자의 영웅 클래스 선택권’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덧붙여 27일부터 진행되는 ‘풍요의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찬란한 투혼 11회 소환권’, ‘풍요의 농장 타임 터너’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은 ‘핑크빈과 함께 추석맞이 윷놀이’ 이벤트를 9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최대 4개의 윷놀이 말을 동시에 이용해 골인지점에 도착시키면 완주 보상으로 ‘자동전투 충전권 (30분)’, ‘노란 경험치 증가권 (15분)’으로 구성된 ‘핑크빈의 한가위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말을 업어서 완주할 경우 업힌 말의 개수만큼 보상을 배로 지급한다. 또, 누적 완주 수에 따라 ‘7주년 기념 코인’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10월 5일까지 ‘거~하게 한상 차림 출첵’ 이벤트를 연다. 이를 통해 인게임 버전의 ‘<던모티콘> 스티커 상자’, ‘한가위 속성 플래티넘 엠블렘 상자’, ‘한가위 에픽 소울 상자’ 등의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또, 19일까지 윷놀이 미니게임을 하고 임무를 달성하면, ‘황금 윷’, ’10,000 테라’, ‘윷놀이의 달인 칭호’를 제공하는 ‘윷놀이 팡팡’ 이벤트도 실시한다.

‘바람의나라: 연’은 ‘추석 기념 달맞이 언덕’을 10월 5일까지 실시한다. 긴급 미션을 통해 ‘달맞이 언덕’에 입장 후 구름에 가려진 달을 시청하면, 매일 ‘달의 조각’ 6개, ‘보름달의 기운 염색 시약’ 중 1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달맞이 기운’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달의 조각’ 30개로 칭호 ‘달맞이’도 제작 가능하다.

‘V4’는 ‘추석 기념! 별빛 몽환의 틈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2일 점검 전까지 ‘몽환의 틈’ 지역에서 사냥하면 ‘구르미의 달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19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신화 등급까지 복구 가능한 ‘구르미의 전 장비 복구권’, ‘신화 별조각 선택 상자’, ‘구르미의 특별한 소환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