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 출시

106
사진 제공=삼성전자
사진 제공=삼성전자

【투데이신문 변동휘 기자】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케이스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6일부터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를 G마켓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돼 새롭게 출시되는 케이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의 인기 캐릭터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토이 스토리의 ‘랏소 베어’ 캐릭터 케이스 패키지와 ‘햄’ 캐릭터 케이스 패키지로 구성되며, 두 패키지 모두 가격은 12만5900원이다.

사랑스러운 악당 캐릭터 ‘랏소 베어’를 모티브로 제작된 케이스는 진한 핑크 색상에 귀여운 표정을 자랑한다. 인형 느낌의 플러피 재질은 포근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똑똑한 척척박사 돼지저금통 ‘햄’ 캐릭터 케이스는 둥글둥글한 귀여운 얼굴과 살구색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G마켓은 출시 기념으로 6일부터 19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패키지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가격은 10만5900원이다.

패키지와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케이스는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랏소 베어’ 캐릭터 케이스의 가격은 3만9600원, ‘햄’ 케이스는 3만6300원이며, 삼성 강남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최신 제품인 갤럭시 버즈 FE 뿐만 아니라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버즈2와도 호환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