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사는 동네 같아요” 역대급이라는 평가 받는 호텔 위치(+영상)

282

① 오스트리아 레오강 마을

오스트리아 호텔 / 출처 : hotcore

오스트리아는 전 세계적인 관광 명소를 보유한 유럽 여행지입니다.
매년 수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으로 도시마다 고유의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데요.
그중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는 모차르트의 고향이자 유서 깊은 도시로 알려진 곳입니다.

잘츠부르크에서 남쪽으로 1시간 정도 이동 시 레오강이 나오는데요. 이곳은 인구 3,000여 명의 작은 마을입니다.
한국인 여행객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는 여행지이지만 유럽 각국의 관광객이 찾는 곳이죠.
레오강은 특히 겨울이 되면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레오강은 알프스산맥의 아름다운 경관을 갖추고 있는데요. 만년설이 덮인 알프스 자락의 풍경을 볼 수 있죠.
산 중턱이 넓게 펼쳐진 초원은 그림과도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마을에는 17세기에 만들어진 고풍스러운 집이 눈길을 끄는데요.
2,500m가 넘는 알프스의 봉우리를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초원에서 풀을 뜯는 동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전형적인 알프스산맥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죠.

② 눈 덮인 알프스 볼 수 있는 호텔

출처 : luxurycolumnist

SNS에서는 레오강에 있는 한 호텔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곳은 ‘Naturhotel Forsthofgut’이라는곳으로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Naturhotel Forsthofgu는 요정이 나올 것만 같은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죠.

이곳은 알프스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동화 속에서 튀어나올 것만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는데요.
야외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그야말로 환상적입니다.

출처 : instagram@naturhotelforsthofgut

호텔 객실은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더블룸,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럭셔리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두막 빌라도 있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객실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 forsthofgut

호텔 부대시설 또한 다양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이용 가능한 스파, 성인 전용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키즈클럽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호텔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전신 마사지 50분 가격은 약 15만 원대입니다.
야외수영장과 함께 피트니스 센터, 요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눈 내린 알프스의 풍경을 바라보며 요가를 할 수도 있죠.

③ 훌륭한 시설만큼이나 비싼 가격

출처 : forsthofgut

Naturhotel Forsthofgu는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양 여행지로 제격인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이죠.
하지만 뛰어난 시설만큼이나 비싼 객실 요금이 눈길을 끄는데요.
겨울 요금과 여름 요금이 다르며 객실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겨울 성수기 주말 기준 객실 요금은 1인당 약 60만 원부터 시작되는데요.
가장 비싼 객실인 ‘LUXURY SUITS’의 객실 요금은 1인당 약 480만 원대입니다.
요금에는 조식, 간식 등이 포함됩니다.
최종 숙박 요금은 숙박 인원과 방문 시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Naturhotel Forsthofgu에 방문한 투숙객은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습니다.
이곳은 구글 지도에서 4.7점이라는 평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784개의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투숙객은 뛰어난 풍경과 함께 훌륭한 시설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죠.

출처 : forsthofgut

한 여행객은 “우리가 도착하는 순간부터 우리는 주변의 아름다움과 호텔의 따뜻한 분위기에 매료되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고 세련되었으며, 음식은 맛있었고, 팀 전체가 매우 세심하고 친절했습니다”라고 말했죠.
이어 “함께 추억을 쌓고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였습니다”라며 즐겁게 지냈다고 전했는데요.

또 다른 여행객은 “이곳은 제가 가본 곳 중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이 리조트는 정말 천국이에요”, “유럽 최고의 스파이자 어린이 호텔”, “전체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반면 호텔에 대한 불만족을 남긴 여행객도 있었는데요.
한 여행객은 “너무나도 높은 가격에 비해 일반적인 객실. 가격이 이해 가지 않는 곳”, “커플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웹사이트 사진에 속았다. 럭셔리한 여행지를 기대했지만, 가족으로 붐비는 오래된 건물을 볼 때 깜짝 놀랐다”, “레스토랑 요리가 맛없고 비싸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불만을 드러낸 여행객은 높은 객실 요금에 미치지 않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