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멤버가 몰래 다녀온 발리 리조트, 1박 가격이…

316

① 트와이스 나연의 발리 여행

발리
트와이스 나연 발리 여행 / 출처 : instagram@nayeonyny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SNS를 통해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나연은 “아무것도 안 해도 완벽했던 발리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나연은 자연경관이 눈에 띄는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듯했죠.
나연은 리조트에서 요가 수련을 하기도 했으며 야외 레스토랑에서 발리의 선셋을 감상하기도 했는데요.

나연의 게시물에는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는데요. 게시물이 올라오자마자 100만 개가 넘는 ‘좋아요’ 수를 받았죠.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수많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팬들은 “발리에 왔다니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갔길 바랍니다”, “마지막 사진은 인형 그 자체”, “잘 즐기고 잘 쉬었길”, “나도 발리에 있었는데 아쉬워” 등의 댓글을 남겼죠.

② 짐바란에 있는 5성급 리조트

발리
출처 : Raffles Bali

나연이 방문한 발리 리조트는 ‘래플스 발리(Raffles Bali)’입니다.
래플스 호텔은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최상위급 호텔 브랜드인데요.
2016년부터 래플스 발리는 세계적인 명품 호텔 브랜드인 프랑스계 호텔 체인 아코르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지난 2020년 짐바란에 문을 연 곳으로 럭셔리한 리조트로 손꼽히는데요.
래플스 발리는 발리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발리에서도 대표적인 휴양 지역인 짐바란에 자리 잡아 완벽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입니다.

프라이빗 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시설 덕분에 신혼여행지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리조트에 도착하면 투숙객은 1:1 맞춤형 버틀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머무는 동안 프라이빗 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죠.

발리
출처 : Raffles Bali

래플스 발리의 모든 객실은 바다를 향해 계단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 객실 오션뷰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32개의 풀빌라로 이루어졌는데요.
빌라는 5개의 타입으로 나누어집니다.
오션 풀빌라, 파노라믹 풀빌라, 힐탑 풀빌라, 오션 프런트 2베드룸 풀빌라, 래플스 프레지덴셜 빌라로 구성되었는데요.
어떤 객실에 머물러도 탁 트인 전망 덕분에 여행 온 느낌이 물씬 풍기죠.

특히 리조트에서 짐바란 베이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죠.
가장 기본적인 객실인 오션 풀빌라도 객실이 무척 넓은 편이며 빌라 앞으로는 프라이빗 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원이 아름답게 가꿔져 있으며 선베드에 누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데요.
래플스 발리는 객실마다 프라이빗 한 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빌라 간 간격도 넓은 편입니다.

주말 기준 1박 객실 요금은 약 130만 원대입니다.

③ 부대시설까지 훌륭한 호텔

출처 : Raffles Bali

래플스 발리의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스파, 프라이빗 해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는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는 인피니티 풀은 래플스 발리의 인기 있는 부대시설이죠.

리조트에서는 동굴 밑에서 아침 요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리의 전통 무용도 감상할 수 있죠.
쿠킹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어 직접 발리의 요리를 만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래플스 발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온종일 리조트에서만 머물러도 충분한 곳입니다.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등도 갖추고 있죠.

리조트 내 다이닝 시설 역시 훌륭합니다.
동굴 속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탁 트인 바다 앞에 자리 잡은 전망대에서 프라이빗 한 식사를 할 수도 있죠.
짐바란의 선셋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제철 현지 재료를 이국적인 동남아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죠.

출처 : Raffles Bali

발리에서도 ‘6성급 호텔’로 평가받는 래플스 발리는 세련된 시설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객실 요금이 높은 편이지만 완벽한 휴양 여행을 즐기기 제격인 장소인데요.

래플스 발리에 머무른 투숙객은 “발리에서 가장 명성 높고 고급스러우며 깨끗한 5성급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비쌉니다. 하지만 그 가격의 격에 맞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무조건 갈 것 같아요”, “발리에서 가장 편안한 리조트이자 호텔인 래플스 호텔, 모든 것에 별 5개를 드립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투숙객 대부분은 짐바란의 자연경관과 리조트의 시설, 직원의 친절함 등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습니다.
발리에서도 최상위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으로 프라이빗 한 휴양을 즐기기 위해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죠.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