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가장 친절하다고 소문난 국가의 흔한 풍경

224

① 친절한 국가로 손꼽힌 ‘호주’

풍경
호주 여행 풍경 / 출처 : bloomberg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국가들에 대해 생각하면 몇몇 장소들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가의 친절함을 측정하는 데는 최종 투표를 할 때 더 많은 요소가 관련되어 있을 수 있는데요.
세상은 모든 나라에서 진정으로 친절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지만, 생활 방식을 형성하여 더 긍정적이고 밝은 인생관을 느끼게 하는 몇몇 장소들이 있습니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나라로 선정된 나라가 있는데, 바로 호주입니다.
호주가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나라로 선정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US News’가 호주를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나라 1위로 선정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생활양식은 항상 개인과 그들이 속한 지역 사회의 전반적인 행복과 복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호주의 전형적인 생활 방식은 많은 모험, 높은 삶의 질, 그리고 사회적 목적을 포함합니다.
호주는 열대 해변과 누구나 방문해야 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명소로 둘러싸인 나라입니다 .
호주에는 혼잡하고 오염되고 스트레스가 많은 곳이 아닌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도시가 곳곳에 있습니다.

호주 사람들은 이러한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으며, 야외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풍경
출처 : rustycompass

호주인들의 친절함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친구와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호주인들은 야외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함께 음식과 음료를 즐기고, 생활 방식과 인생관을 통해 형성된 여유로운 분위기를 받아들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웃백이라고 불리는 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닙니다.
호주인들은 자연환경을 포용하고 자연의 평화로움을 즐기기 위해 자연을 벗어나는 데 낯선 사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호주인들은 해안선의 이점을 누릴 뿐만 아니라 아웃백의 경이로움과 원주민 문화의 뿌리를 받아들입니다.
호주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로 간주할 수 있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삶을 최대한 즐기며, 주변 환경을 즐기고, 순간을 살아갑니다.

② 안전한 여행지로 알려져

풍경
출처 : propertyproviders

호주는 가장 안전한 여행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폭력적인 범죄율이 낮아, 호주는 글로벌 파이낸스 리스트에서 11번째로 안전한 국가로 선정됐는데요.
호주가 안전한 방문지인지 궁금해하는 여행객들에게 답변은 간단합니다, 그렇습니다.

호주는 관광객들에게 세계에서 안전한 장소 중 하나이며, 백팩커들에게도 예산 친화적일 수 있습니다.
호주는 글로벌 파이낸스 리스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 134개 중 11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연례 글로벌 평화 지수에서 163개 국가 중 22위로 순위 되었습니다.

출처 : voyageursintrepides

개별 도시들에 대해 말하자면, 퍼스와 멜버른은 도시 안전성에 대해 100점 만점에 76점을 받았는데요.
수도인 캔버라는 100점 만점에 80점을 받았습니다.
이는 이들이 탐험할 만한 매우 안전한 도시들임을 나타냅니다.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과 함께 거리를 거닐다 보면 방문객들은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하게 될 것입니다.
호주가 관광객들에게 매우 안전한 국가로 간주하지만, 여행 중에는 항상 현명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상 어디에서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할 때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경계를 유지하는 것이 하죠.

즉, 호주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가능성이 높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③ 대자연 만끽할 수 있는 풍경

출처 : goeco

호주에는 행복 외에도 다양한 여행지 장소가 있습니다.
호주는 열대 해변, 해양 보호구역, 와인 생산지, 울창한 열대우림으로 유명합니다.
한 국가가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국가 1위로 선정되면 그곳은 바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것들로 가득 차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호주가 정말 흥미진진한 목적지와 함께 최고의 모험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데요.
호주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열대 해변이 있으며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를 포함한 많은 해양 보호구역이 있습니다.
호주의 해안선을 탐험하는 것은 모든 여행의 하이라이트이며 현지인들을 매일 행복하게 해줍니다.
활기 넘치는 도시 시드니 풍경 탐험과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따라 크루즈 하는 것 외에도 호주의 와인 생산지는 훌륭한 와인의 본고장입니다.

이제 호주가 전 세계에서 가장 친근한 국가 1위로 선정된 이유를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호주의 라이프스타일은 좀 더 여유롭고 자연환경, 풍경, 우정, 가족 및 삶에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모든 것을 포용합니다.
탐험할 새로운 목적지를 찾고, 새롭고 친절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하는 여행자라면 호주를 추천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