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의 공연” 투어비스 임윤찬 쇼팽 공연 감상할 수 있는 싱가포르 여행 상품 출시

161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윤찬 연주회 포함한 싱가포르 문화여행 3박 5일 패키지
6월 28일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 리사이틀 공연 최상위 좌석표 포함
3박 5일 프리미엄 패키지로 전 일정 5성급 호텔, 명소 방문, 도슨트 투어 진행

임윤찬 피아노 연주회 / 사진=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 제공

싱가포르 여행에 한국이 낳은 천재 피아니스트 임윤찬 공연을 곁들인 독보적인 패키지가 탄생했다.
 
임윤찬 피아니스트는 20226월 세계적인 권위의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당시 만 18세 나이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해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올해 2월에는 음악가 꿈의 무대인 뉴욕 카네기홀 무대에 오르는 등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온라인 여행 중개 플랫폼 투어비스는 문화 기획 서비스 기업 클럽발코니와 협업해 임윤찬의 싱가포르 연주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024 싱가포르 문화여행 35를 출시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20246 28일 싱가포르 종합 문화예술 시설 에스플러네이드에서 열리는 임윤찬 공연을 포함한 3 5 일정이다.

연주회 최상위석 관람 & 백스테이지 투어

임윤찬 연주회 포함 싱가포르 문화여행 / 사진=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 제공

이번 싱가포르 문화여행에서는 피아노 연주 관련 특별 일정과 다양한 여행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임윤찬의 쇼팽 연주를 최상위석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좌석표를 제공한다. 공연 전날에는 가이드와 함께 연주회장인 에스플러네이드의 은밀한 백스테이지를 둘러볼 수 있다.
 
또 연주회 당일 공연 전 시간에는 리츠칼튼 애프터 눈 티 뷔페에서 음악 칼럼니스트 이지영의 특별 강의를 마련해 관객이 보다 심도 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게 일정을 구성했다.  

전 일정 5성급 호텔부터 국립 미술관 해설사 투어까지

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 / 사진=FLICKR

국립 식물원 보타닉 가든 / 사진=FLICKR


626일부터 30일까지 총 35일 일정인 이번 패키지는 고급 문화여행 주제에 맞춰 모든 일정을 준비했다. 먼저 전 일정 조식을 포함한 5성급 호텔에 투숙하는 게 특징이다.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 현대 미술품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도 한국어 해설사와 함께 둘러볼 수 있다.
 
그밖에 싱가포르 자연 명소인 국립 식물원 보타닉 가든가든스 더 베이등을 비롯해 전망 명소인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리버보트’, 쇼핑 명소인 오차르 로드등 다양한 명소를 방문한다.
 
이번 싱가포르 문화여행 가격은 369만원으로 공연 표 판매 전용 사이트인 클럽발코니에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비스 공식 SNS에서 볼 수 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