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4점 이상’ 여행객에게 인기 많은 오사카 신상 호텔 BEST5

34

오사카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해외 여행지입니다. 지금도 오사카 여행을 즐기고 있는 한국인이 무척 많죠.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한 오사카 신상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① 럭셔리한 5성급 호텔

출처 : Centara Grand Hotel Osaka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Centara Grand Hotel Osaka)’는 난바역 인근에 자리 잡은 5성급 호텔입니다. 지난해 7월 문을 연 곳으로 오사카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건물인데요.

33층으로 이루어진 호텔 객실은 총 515개, 13개의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습니다.모던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넓은 크기의 객실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오사카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죠.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국 호텔 체인인 만큼 다양한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총 8곳의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루프탑에서 야경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태국 음식도 맛볼 수 있죠.

  • 주소 : 일본556-0011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 객실 요금 : 1박 35만 원~
출처 : Voco Osaka Central

‘보코 오사카 센트럴(Voco Osaka Central)’ 호텔은 지난해 5월 문을 연 곳입니다. 13층으로 이루어진 호텔은 하고바시 역 도보 3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은 위치로 호텔 주변에는 공원, 카페, 레스토랑 등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객실은 총 191개, 11개의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는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대부분의 일본 호텔에 비해 객실이 넓은 편으로 편하게 지낼 수 있는데요. 조식의 메인 요리는 일본식과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음식은 뷔페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1 Chome-7-1 Kyomachibori, Nishi Ward, Osaka, 550-0003 일본
  • 객실 요금 : 1박 30만 원~

② 우메다역 인근, 접근성 좋은 곳

출처 : Villa Fontaine Grand Osaka-Umeda

‘빌라 퐁텐 그랜드 오사카 우메다(Villa Fontaine Grand Osaka-Umeda)’는 우메다역 인근에 자리 잡은 호텔입니다.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곳이죠. 호텔 인근에는 햅파이브 관람차, 돈키호테, 한큐 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호텔은 17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크기가 넉넉한 편으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데요. 투숙객은 무료로 호텔 내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스파는 4개 타입으로 이루어졌으며 유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일본 음식이 주를 이룹니다.

  • 주소 : 2 Chome-15番9 Sonezaki, Kita Ward, Osaka, 530-0057 일본
  • 객실 요금 : 1박 15만 원~
출처 : Aloft Osaka Dojima

‘알로프트 오사카 도지마(Aloft Osaka Dojima)’는 우메다역 인근에 자리 잡은 호텔입니다. 우메다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한데요. 2021년 7월에 문을 연 곳으로 호텔 체인 브랜드인 메리어트의 캐주얼 브랜드 호텔이죠.

호텔은 1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0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넉넉한 크기로 이루어졌으며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다양한 음식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음악 공연을 진행하는 W XYZ 바도 이용할 수 있죠.

  • 주소 : 2 Chome-1-31 Dojimahama, Kita Ward, Osaka, 530-0004 일본
  • 객실 요금 : 1박 29만 원~

③ 일본식 인테리어가 더해진 숙소

출처 : MIMARU OSAKA SHINSAIBASHI WEST

‘미마루 오사카 신사이바시 웨스트 (MIMARU OSAKA SHINSAIBASHI WEST)’는 신사이바시역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지난 2021년 5월에 문을 연 곳으로 가족 여행 시 방문하기 좋은데요. 주방을 갖추고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합니다. 호텔은 11층으로 총 3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본의 전통 다다미방 느낌을 살린 객실로 이루어졌습니다.

미마루 오사카 신사이바시 웨스트는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여러 명이 머무르기 좋은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머무를 수 있죠.

주소: 1 Chome-24-1 Shinmachi, Nishi Ward, Osaka, 550-0013 일본
객실 요금 : 1박 35만 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