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유여행객 겨냥한 ‘내맘대로’ 상품 출시

37

하나투어 내맘대로 상품 /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여행 상품 틀을 깨며 본격적인 자유여행객 공략에 나섰다통상 패키지여행 상품은 여행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적어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지 못했다.

지난 14일 하나투어는 고객이 직접 항공과 호텔 등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중심 선택형 결합 상품인 내맘대로’를 출시했

마음 가는 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강점은 그대로 살리고 항공과 호텔 등 업체를 비교하며 여행 계획을 짜야 하는 번거로움은 없앴다.

자유여행 / 사진=PEXELS

자유여행객은 항공, 호텔, 현지 관광 예약 등을 위해 각 업체나 플랫폼에서 비교 검색 후 예약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친다. 이와 달리 내맘대로’ 상품은 항공과 호텔을 한꺼번에 예약한 후 결제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서비스로 편의성을 더했다. 여기에 항공사, 항공편, 호텔 객실 등급 등 원하는 조건도 여행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자유여행객을 사로잡을 만한 합리적인 가격도 눈에 띈다. 이번 패키지는 하나투어가 그간 쌓아온 호텔, 항공, 현지 관광 등 해외 연결망과 자산 등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내맘대로의 진가는 고객 위기 상황에서 더욱 빛난다. 해당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의료 지원 등 현지에서 발생한 응급상황 대처에 도움을 주는 ‘H 케어(H care)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 사진=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페이스북

지난 18일부터 약 2주 동안 상품 예약 및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커피 교환권 100% 증정 행사와 5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4성급 호텔 아사쿠사뷰 호텔 아넥스 로코’, ‘소비알 난바 다이고쿠초 오사카 호텔등 해외 호텔 숙박권을 추첨 행사도 벌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자유라는 고객 특성에 주목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기획했다자유여행 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내맘대로에 항공, 호텔, 현지 관광 및 입장권, 보험 등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