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14세 연하 아내랑 결혼한 배우가 태교 여행 장소로 선택한 곳

배우 이지훈이 결혼 3년 만에 2세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지훈은 지난 2021년 일본인 아내 아야네와 14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고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한 번의 시험관 수술과 유산을 겪었는데요.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에게 축하받았습니다. 아야네는 7월 출산 예정이라고 전했죠.

부부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의 일상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죠.

출처 : instagram@ayamiu1209

아야네는 임신 후 베이비마사지 자격증, 베이비시터과정을 수료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임신에 관련된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죠.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부부의 일상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최근 아야네는 태교 여행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선택한 태교 여행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 instagram@ayamiu1209

부부는 싱가포르에 이어 베트남 다낭으로 떠났습니다. 다낭으로 떠나기 전 싱가포르 여행 소식을 전했는데요. 태교 여행 중 조심했던 부분에 대해서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베트남 다낭, 부산으로 태교 여행을 떠났는데요. 베트남 다낭에 방문 했을 때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 들었지만 여전히 날씬한 모습을 유지했습니다.

하지만 아야네는 “살찐 거 지적하지 말아요.”라며”라며 “남편이 지금이 더 예쁘다 했단 말이에요”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죠. 아야네의 사진에 누리꾼은 “언니 살찐 거 맞아요? 너무 말랐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임산부는 처음 보네요”, “여전히 날씬하신데용”, “임산부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아야네는 다낭 여행 중 ‘다낭 인터컨티넨탈 페닌슐라 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리조트 앞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수영복 차림으로 바닷가에서 포즈를 취했죠.

출처 : instagram@ayamiu1209

다낭 인터컨티넨탈은 해변 옆 산 중턱에 자리 잡은 5성급 리조트입니다. 도심과 떨어진 곳으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진정한 자연 속에 머무르면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탁 트인 풍경을 즐길 수 있죠.

부대 시설로는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 풍경과 어우러지는 또 다른 수영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낭 인터컨티넨탈은 특히 조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죠.

다낭 인터컨티넨탈은 5성급 리조트인 만큼 다낭에서도 럭셔리한 시설로 유명합니다. 호텔의 1박 가격은 약 80~100만 초반대부터 예약 가능한데요. 객실 요금이 높은 만큼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죠.

출처 : instagram@ayamiu1209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에도 머물렀습니다. 이곳은 논누옥 해변 앞에 자리 잡은 5성급 리조트입니다. 한국인 여행객에게도 인기 있는 리조트인데요.

부부는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에서 빌라 타입의 ‘The Level(더 레벨)’을 이용했다고 소개했습니다. 가격은 20만 원대이며 훌륭한 서비스에 만족감을 드러냈는데요.

더 레벨 서비스는 특별한 혜택과 접근성,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레벨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 비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멜리아 다낭 비치리조트는 아름다운 인피니티풀로 유명한데요. 빌라 전용 풀이 따로 있어 여유롭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죠.

더 레벨 전용 투숙객에게는 매일 무료 애프터눈 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와 과일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또한 사우나, 자쿠지,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야네는 리조트에 머물면서 태교 여행을 잘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죠.

출처 : instagram@ayamiu1209

아야네는 다낭 여행 중 유명 관광지에도 방문했습니다. 그는 ‘오행산’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화려한 투피스를 입은 채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죠. 아야네가 방문한 오행산은 다낭의 명소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불교, 도교, 민간신앙 등의 종교적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오행산은 대리석과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5개의 봉우리로 구성됐습니다. 웅장한 동굴과 불상 등 덕분에 신비로운 분위기가 풍기기도 합니다.

전망대에 오르기 위해서는 156개의 계단을 올라야 하는데요. 전망대에서는 탁 트인 바다와 다낭 도심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