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 사이에서 ‘최애 휴양지’라는 오키나와 리조트 TOP 5

61

오키나와는 일본 최남단에 있는 섬 여행지입니다. 약 160개의 섬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온난한 기후 덕분에 휴양 여행을 즐기기 제격인 곳이죠. 오키나와에는 완벽한 휴양을 즐기기 좋은 리조트가 많은데요.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오키나와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은 나하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객실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푸른 바다를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오키나와 프린스 호텔 오션뷰 기노완의 부대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스파,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풀로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데요. 조식은 오키나와현의 식재료를 이용한 라이브 키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죠.

주소 : 3 Chome-28-1 Mashiki, Ginowan, Okinawa 901-2224 일본

객실 요금 : 1박 27만 원~

출처 :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오리온 호텔 모토부 리조트 & 스파’는 츄라우미 수족관 인근에 자리 잡은 리조트입니다. 접근성이 좋은 리조트로 손꼽히는데요. 리조트에는 지하 1,500m로부터 흘러나온 천연 온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데요. 오션뷰 속에서 즐기는 온천은 피로를 풀기 제격이죠.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오키나와의 식재료를 활용한 류큐 요리와 BBQ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과 수영장, 바다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이죠.

주소 : 148-1, Motobu, Kunigami District, Okinawa 905-0207 일본

객실 요금 : 1박 35만 원~

출처 :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 비치 리조트’는 오키나와 본섬 수이치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만자모를 바라보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화이트 톤의 객실과 푸른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움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노클링, 선셋 크루즈, 뗏목 요트 등 오키나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40종류 이상의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7월부터 9월까지는 야외 수영장과 함께 해변에 ‘만자 오션 파크’가 설치되는데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부대 시설로는 사우나, 대욕장,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2260 Serakaki,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93 일본

객실 요금 : 1박 34만 원~

출처 :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 & 리조트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 & 리조트’는 오키나와 본섬 최북단에 자리 잡은 프라이빗 리조트입니다. 나하에서 차로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도심과 떨어진 곳인 만큼 진정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리조트의 객실은 넓은 부지에 코티지 빌라가 위치했는데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마치 별장에 방문한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리조트 앞으로는 오쿠마 비치가 펼쳐져 있어 언제든 수영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초록색 자연을 만날 수 있죠.

리조트에서는 나하 시내까지 숙박 고객 전용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 중입니다. 도심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머무르기 좋습니다.

주소 : 일본905-1412 Okinawa, Kunigami District, Kunigami, Okuma

객실 요금 : 1박 20만 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