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숙소추천 부산오션뷰호텔 파크하얏트부산, 부산 광안리 벚꽃명소 삼익비치까지

491

부산 광안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 중 하나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와 백사장이 유명합니다. 특히 해안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놀이시설, 물놀이 시설 등이 있어서, 많은 가족 단위나 커플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변가 전체가 인공적으로 조성되어 있어서, 바닷물이 매우 깨끗하고 물때의 수온이 매우 높아서 여름철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또한, 해수욕장 주변에는 많은 숙박시설이 있어서, 숙박하면서 여행을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부산 오션뷰호텔 파크하얏트부산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051-990-1234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파크하얏트부산호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지도보기

광안리 해수욕장은 해외에서도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이며, 일년 내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부산 광안리 인근에는 오션뷰호텔 파크하얏트부산이 있는데요.

광안리 광안대교가 보이는 호텔로 수영장도 예쁘고 객실 컨디션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체크인은 30층 로비에서 할 수 있는데 이는 전망때문이라고 합니다. 

1층에서 피트니스, 수영장, 스파층, 객실층과 30층 로비로 통하는 엘리베이터가 별도로 있으며, 객실층으로 가기 위해서는 카드를 찍고 가야해서 보안면에서도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크하얏트부산은 광안대교의 야경이 보이는 전망을 보여 주기때문에 오션뷰 호텔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여름에는 30층 로비에서 먹을 수 있는 수박빙수가 유명한데, 사전예약없이는 투숙객도 먹기 힘들정도!

조식뷔페는 31층과 32층에서 제공되며,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즐길수 있습니다. 오전 8시전에 입장하면 1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은 인당 49,000원이며, 스테이크빼고 메뉴판에 있는 메뉴는 자리에서 주문하면 가져다줍니다. 뷔페식은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파크하얏트부산에서 수영장을 이용할 경우 수영모는 필수! 캡모자 안되고, 실내수영장에서 사용하는 수영모가 있어야합니다. 만약 없다면, 구입은 할 수 있지만, 7천원인점을 감안하면, 미리 구비해서 들어가는게 좋아요. 수영장이 크지 않지만, 수영장이 예쁘게 되어있어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창밖으로 멋진 광안대교가 들어옵니다. 그리고 탕도 있는데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일수도 있어요.

파크하얏트수영장의 포토존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썬베드 뷰인 자리입니다. SNS에 올릴 사진이 필요하다면, 이곳에서 찍어보세요.
빌딩 숲속에 들어온 자연수영장같은 느낌이고 휴양지의 아늑함이 있어 수영장도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파크하얏트부산은 부산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로,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여행을 갈 때에도 인기가 있습니다. 부산을 방문하시면 파크하얏트부산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즐기며, 부산의 아름다운 경관과 문화를 경험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부산 광안리 벚꽃명소 삼익비치

삼익비치타운아파트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100 비치아파트 지도보기

요즘 부산 광안리에서 벚꽃을 보려고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광안리벚꽃명소로 꼽히는 곳은 삼익비치입니다.
영화범죄와의 도시에서 나왔던 대사 중 ‘남천동’이 나오면서 유명해진 이 동네에 있는 삼익비치는 부산의 오래된 벚꽃명소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의 가로수가 대부분 벚꽃나무로 심어져있고, 벚꽃나무의 수령도 오래되어서 풍성한 벚꽃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아파트 단지가 넓고, 벚나무가 많이 있어 더 돋보이는 곳이에요. 바다의 풍경까지도 같이 볼 수 있는 곳이라 이곳으로 벚꽃을 보기위해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아파트 단지가 재개발 될 예정이라 앞으로는 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재개발전에 벚꽃풍경을 감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남천동 삼익비치 벚꽃이 절정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먹거리들도 있어요. 아파트 단지내에는 사람들이 많이 오고, 주민들이 이용하기에도 어려움이 있어, 아파트 단지내 주차는 어렵고, 인근 공터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벚꽃의 절정으로 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벚꽃길을 찾아 봄을 만끽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