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육] 다양한 반찬을 주는 노량진 고기맛집가보다

225

우리동네 노량진에는 맛집들이 엄청 많다. 그런데 가격도 대부분 착한편이다.

공부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가격이 너무 좋아서 가성비가 좋은 곳들이 많은데, 그 중에 하나!

<팔육>이라고 고기집이 최근에 오픈했는데, 여기 진짜 괜찮다는거지!!! 왜 괜찮은지 그 이유 다 알려드림!!

식당명: 노량진 팔육

영업시간: 15:00-23:30 (라스트오더: 22:30)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10 1층 113호

전화번호: 02-812-7477

노량진역 삼겹살집 <팔육>, 주차는 어떻게 하나?

가게가 대로변에 있다보니, 주차할 공간 자체가 없다. 근처 [더클래식동작 민영주차장]을 추천한다. 이 주차장에서 팔육식당까지 도보 3분이니까 제일 가까움.

더클래식동작 민영 주차장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8길 55

<팔육>, 메뉴랑 가격대는?

고기류는 목살,삼겹살,항정살, 가브리살 이렇게 판매하고있었고, 고기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함.

이 중에서 사장님 추천은 ‘목살’! 그 이유를 여쭤보니 다른데보다 훨씬 부드럽다고. 고기가 확실히 다르다고 하니 사장님추천으로 먹는걸 추천한다. 뭐가 다른지 비교해보는 꿀잼~

고기류 세트 A,B 2가지가 있는데 세트류는 2-3인용 정도 한다고 한다. 남자 2명이 온다면 세트류 하나 시켜서 먹는것도 좋을 듯.

<팔육>, 기본찬은 다르다. 왜? 김치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 곳.

김치찌개가 기본으로 깔고 나오는 곳 봤냐구요… 나 이런 곳 처음봐!!! 진짜 놀랬다. 김치찌개가 기본이라니. 기본찬이라니!!

그리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무쌈과 명이나물, 파채가 기본찬으로 나오고, 소스도 “겨자,소금,쌈장,특제소스” 이렇게 4가지나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더 좋은 곳이다.

<팔육>, 이거 꼭 먹어보기!

나는 목살과, 구워먹는치즈, 된장술밥, 그리고 비빔막국수와 공기밥을 먹어보았는데, 진짜 여기 메뉴 하나하나 진심 감칠맛이 뛰어난 편이었다.

사장님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이것또한 감동이다. 가격도 구성도 좋은데, 구워주시기까지.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너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참고로, 구워먹는치즈 5개에 4천원이다. 고기구워먹는 것도 좋지만, 고기먹고 또 다른 것도 구워먹고 싶다면 치즈 진심 강추다. 고소하고 맛있다. 고기기름에 구워지니 뭔가 더 다른 느낌.

비빔막국수를 시켜서, 먹으면 고기의 맛은 배가 되는 것 같다. 비빔막국수 나오면 열심히 비비자. 그러면 먹을 준비 완료!! 자, 팔육에서 맛있게 먹는 꿀팁 4가지 알려드림!!

1.파채에 싸먹는다

2.명이나물에 싸먹는다

3.비빔막국수에 싸먹는다

4.무쌈과 겨자를 넣고 싸먹는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고요~ 식도락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그리고, 된장술밥!!!! 이거 또한 별미다. 뜨끈뜨끈한 된장국에 버섯에 두부에 애호박에,,,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데 그냥 술술 들어간다. 끓이면서 먹으니까 몸보신 하는 기분.

다양하게 먹는 재미가 있는 식당. 가성비도 뛰어나고, 가격도 너무 좋고. 감칠맛도 뛰어남. 무엇보다 사장님들 친절하심. 사이드메뉴들도 종류가 많은 편이라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추하는 노량진동 삼겹살 식당이다.

팔육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110 1층 113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