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판 음악듣고 감성이 살아있는 카페모닥불, 상도동카페

374

우리동네에 작지만, 감성가득한 상도동 카페가 한군데가 있다. 턴테이블이 있어서, LP판 음악을, 내가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멋진 곳.

식당명: 카페모닥불

영업시간: 09:00-20:00 (토요일은 10: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로19길 7 1층

전화번호: 0507-1464-3036

-주차어떻게 하지?

카페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1군데 정도 있다. 만약에 차를 가지고 간다면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주차하면 될 듯.

-상도동 커피맛집, 이곳의 가격은?

아메리카노 3500원, 카페라떼 4000원, 바닐라라떼 4500원, 크림라떼 5000원.

그리고, 이 카페만의 특이한 점은,

1.크림라떼가 5가지 종류가 있다. (쑥,단호박,흑임자,땅콩,기본크림)

2.모카포트로 내린 커피가 기본 베이스다.

상도동 분위기 좋은 카페인 그 이유는 바로 이 것.

턴테이블이 있고, LP판이 있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 LP판 중에서 내가 원하는 음악을 골라서 틀어달라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사장님이 바로 틀어주신다라는 점. (너무 멋져!!) 참고로, 만화책도 있는건 덤~!!

곳곳에 보이는 모카포트. 커피에 대한 진심이 느껴진다..

내가 시킨 커피는 크림라떼 2종류. 하나는 땅콩크림라떼, 다른 하나는 단호박크림라떼.

(흑임자크림라떼도 맛있지만, 그거는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파니까 패스. 땅콩맛과 단호박맛은 여기가 처음인지라…특이하니까..)

커피맛이 기본적으로 베이스가 훌륭하다. 산미도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았다. 크림라떼는 무조건 처음에는 섞지말고, 이 상태 그대로 마셔보자.

참! 커피를 주문하면, 쿠키는 서비스로 주시는 듯 하다.

첫맛은 너무 달콤했다. 눈이 번쩍 뜨이는 맛. 땅콩크림과 단호박크림.. 그 맛이 너무 좋았다. 둘중에서 굳이 비교하자면, 땅콩크림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진다고나 할까.

아무것도 안들어간 커피도 좋지만, 요즘같이 많이 덥고 지칠때는 이렇게 달달한 커피는 사랑이라지 🙂

몇모금을 그냥 마신 후에,, 중간정도에는 크림과 커피를 충분히 섞어준다. 그리고 마셔보면, 그 맛도 일품이다. 첫맛과는 또 다른 맛이 펼쳐진다.

커피한잔에 이렇게 충분히 행복할 수 있어서 참 좋다..:)

여기에서 LP판 음악도 듣고, 만화책도 간간이 보고, 여유를 느끼기에 딱 좋은 곳.

카페 모닥불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19길 7 1층 카페 모닥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