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리핑] 쏠비치 양양 연박 패키지 外

238

사본 -[보도사진] 쏠비치양양 드론 전경
쏠비치 양양/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 연박 패키지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이 11월 10일까지 가을 휴양을 위한 연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2박, 조식 뷔페, 석실 뷔페 할인, 사우나 이용권 등으로 구성한 산행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쏠비치 양양은 설악산 오색 주전골 등과 가까워 단풍 산행을 위한 베이스캠프로 어울린다. 가을 바다의 서정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도 갖추고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본 -사진1) 휘닉스 스노우파크 정상 몽블랑
휘닉스 스노우파크/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혜택 강화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혜택을 강화해 2차 판매를 진행한다. 23/24 시즌패스는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으로 자녀 시즌패스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2인식사권, 커피음료쿠폰 등 권종 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또 눈썰매, 키즈놀이터 등을 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이용권도 추가 포함됐다.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등 3종이 출시됐다. 시즌패스 판매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1
클룩 제공

◇ 클룩, 일본·동남아·미국 액티비티 할인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이용객을 대상으로 해외 인기 여행지 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는 앱을 이용해 26개 통화를 환율 100% 우대로 환전하고 해외에서 무료로 인출·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실시간 충전이 가능해 여행지에서 외화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기존 선불 충전금 ‘외화 하나머니’로만 사용이 가능했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신용결제 기능을 추가해 두 개의 결제 수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한 상품이다. 클룩에서 11월 23일까지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호텔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미국 액티비티 상품을 60달러(USD) 이상 결제 시 최대 19달러(USD)까지 1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