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파 아냐?’ 기부하고도 욕 먹는 이영애, 자동차 클라스 대박이네

459

이영애-자동차

기부와 동시에 논란된
원조 한류스타 이영애
그가 선택한 SUV는?

이영애-자동차
배우 이영애 /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SBS Entertainment’

90년대와 2000년대에 걸쳐 드라마, 영화, CF 등 모든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원조 한류스타 배우 이영애.
그녀는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그녀의 첫 주연작이자 대표작이 된 드라마 대장금은 20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사극 드라마로 평가되기도 한다. 이런 그녀가 최근 기부 소식 및 그에 따른 논란으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동시에 과거 방송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고급 SUV 역시 많은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중이라고.

이영애-자동차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SBS Entertainment’
이영애-자동차

기부 논란에 중립 밝힌 그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소유

국내 톱스타 중에서도 제일가는 기부 천사로 유명한 이영애.
그녀는 최근 이승만 전 대통령 기념관 건립 재단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 소식으로 이 전 대통령의 과오를 꼼꼼하게 살폈어야 한다는 비판과 정치적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는 “과오를 감싸자는 것이 아니라, 공을 살펴보며 화합하자는 의미였다”라고 해명했고, 다른 재단에도 기부했음을 알리며, 정치적 중립임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11년 이란성 쌍둥이를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된 그녀는 과거 아이들과 함께 예능 프로에 출연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그녀가 직접 아이들을 태우고 운전하는 모습과 더불어 공개된 고급 차량에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했는데, 그녀 역시 많은 연예인의 원픽으로 알려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럭셔리 SUV 대명사
무려 2억 원 가격대

해당 모델은 영국의 SUV 전문 브랜드인 랜드로버에서 1970년부터 생산 중인 대형 SUV로,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이다. 오프로드 명가로 유명한 랜드로버답게 뛰어난 주행 능력과 편안한 승차감,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인테리어와 최고 사양의 탑승자 편의 요소 등을 통해 현재까지도 럭셔리 SUV의 대명사로 불리기도 한다. 하지만 동시에 잔고장이 매우 잦다는 불명예스러운 타이틀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그녀는 4세대 모델을 소유한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국내에선 2021년에 공개된 5세대 모델이 판매 중이다. 기본 모델과 롱휠베이스 바디 스타일로 나뉜다. 가솔린, 디젤 모델로도 그리고 HSE, Autobiography 두 트림으로도 나뉘어 출시된다. 차체 크기는 전장 5,052mm, 전폭 2,003mm, 전고 1,870mm, 휠베이스 2,997mm이며, 공차중량 2,750kg에 22인치의 큰 휠이 장착된다. 판매 가격은 1억 8,760만~2억 2,520만 원대이다.



PHEV 모델 내년 출시
럭셔리 & 심플 디자인

P530은 V8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을 통해 최고 출력 530마력 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50km/h이며, 제로백으론 단 4.6초를 소요한다. D350은 I6 디젤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350마력과 최대 토크 71.4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34km/h이며, 제로백으론 6.1초를 소요한다. 또한 내년 상반기부턴 PHEV 모델도 추가 출시될 전망이다.

레인지로버는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120만 개의 마이크로미러가 장착 LED 헤드램프에 이어, 정교한 측면 라인과 유려한 라인의 독특한 후면부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내 프리미엄 가죽 소재는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랜드로버만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가 탑재됐다. 13.1인치 커브드 터치스크린과 12.3인치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뒷좌석에도 미러링 기능을 지원하는 11.4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두 개를 탑재하여 편의 사양을 높였다.

자동차와 관련된 뜨거운 이슈들
제보는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