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크다” 혼다의 새로운 대형 SUV, 파일럿 블랙 에디션

158

혼다 파일럿의 새로운 멤버 파일럿 블랙 에디션

혼다의 미국 부문은 2025년형 대형 SUV ‘파일럿’의 새로운 모델을 발표했다. 이번에 소개된 파일럿 블랙 에디션 (Honda Pilot Black Edition)은 파일럿 라인업 중 최상위 모델로, 고급스러움과 독특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다. 블랙 에디션은 혼다 파일럿의 뛰어난 성능과 우수한 실용성에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를 더해, 더욱 매력적인 모델로 재탄생했다.

▲ 파일럿/ 출처: 혼다
▲ 파일럿/ 출처: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 특징

블랙 에디션은 외관에서부터 그 차별화된 모습을 드러낸다. 20인치 알루미늄 휠, 그릴 바와 어퍼 사이드 도어 미러 커버, 프런트 마스크 덕트, 윈도우 트림, 도어 가니쉬, 리어 범퍼 가니쉬 등 주요 부분이 블랙아웃 처리되어 있으며, 블랙 에디션 전용 엠블럼이 그릴과 테일게이트에 부착되어 있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들은 파일럿 블랙 에디션을 더욱 공격적이고 독특한 외관으로 완성시켜 준다.

▲ 파일럿/ 출처: 혼다
▲ 파일럿/ 출처: 혼다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또한 블랙 에디션만의 전용 스타일링으로 프리미엄감을 높였다. 레드 악센트의 퍼포레이티드 가죽 시트, 스티어링 휠, 시트, 도어 패널에 레드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적용되었으며, 대시보드, 도어, 센터 콘솔에는 레드 악센트 라이트가 설치되어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블랙 에디션 로고는 프론트 시트와 플로어 매트에 엠보싱 가공되어 있어, 차량의 특별함을 강조한다.

▲ 파일럿/ 출처: 혼다
▲ 파일럿/ 출처: 혼다

파워트레인 및 성능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3.5리터 V형 6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최대 출력은 285hp/6100rpm, 최대 토크는 36.2kgm/5000rpm을 발휘하여,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10단 자동 변속기가 조합되어 있어, 부드럽고 정확한 변속이 가능하다.

결론

혼다의 2025년형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강력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겸비한 대형 SUV로,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운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독특한 스타일과 프리미엄 인테리어, 뛰어난 주행 성능은 파일럿 블랙 에디션을 시장에서 눈에 띄게 만들어 줄 것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