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절대 포기 못해!” Jeep 유럽서 선언 논란

84

Jeep SUV 계속한다

Jeep 유럽 사업부 책임자인 Eric Laforge는 브랜드가 소형 모델 전환 옵션을 고려하지 않고 SUV 및 크로스오버 제조에 집중할 계획임을 밝혔습니다. Stellantis 그룹의 일부인 미국 브랜드로서, Jeep은 유럽 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SUV 및 크로스오버 제조업체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 전략은 계속될 것입니다.

▲ 지프 어벤저/출처: 지프
▲ 지프 어벤저/출처: 지프

SUV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Jeep은 Compass, Grand Cherokee, Wrangler, Renegade 및 Avenger 등 유럽에서 다양한 모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 Avenger가 가장 보급형 모델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에도 불구하고, 파리 시장인 Anne Hidalgo가 SUV의 주차 요금을 3배 인상할 것을 제안하는 등 SUV 사용 제한을 시도하는 움직임에도 Jeep은 이러한 전략에 변화를 주지 않을 계획입니다.

▲ 지프 어벤저/출처: 지프
▲ 지프 어벤저/출처: 지프

유럽 시장에서의 지프의 녹색화 전략

Eric Laforge는 Jeep이 현재 유럽 시장에서의 “녹색화” 과정에 있으며, 최근 변경되는 법규와 정책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모델 개발과 출시 계획이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전 세계 자동차 산업 내에서 전기차 수요 위기와 관련하여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이 계획을 변경하는 상황과 대비됩니다.

▲ 지프 어벤저/출처: 지프
▲ 지프 어벤저/출처: 지프

전통적인 내연기관 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전기차 모델의 수요 감소에 직면한 상황에서도 폭스 바겐, 토요타, 르노, 메르세데스-벤츠 등 다른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들은 내연기관 자동차의 생산 및 업데이트 계획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Jeep도 유럽 시장에서 SUV와 크로스오버의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는 믿음과 함께 내연기관 모델에 대한 투자를 지속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Jeep SUV 결론

Jeep은 SUV 및 크로스오버 모델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바탕으로 유럽 시장에서의 전략을 유지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전 세계적으로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와 수요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시장 위치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전략적 선택으로 볼 수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