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미 자랑하는” 제네시스 콘셉트카, 해외서 극찬

42

최근 독일 뮌헨에서 열린 자동차 디자인 대회에서 제네시스 X 스피디움 자이로 콘셉트카 모델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차량은 독특한 자전거 랙과 새로운 힐, 그리고 산뜻한 화이트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제네시스 X 스피디움 자이로는 2024년 1월 세계 경제 포럼(WEF)에서 처음 공개된 후, 많은 소비자들이 실제 생산을 기대하고 있다.


제네시스 콘셉트카 디자인과 혁신

제네시스 X 스피디움 자이로 콘셉트카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미래 모빌리티 탐구 노력을 강조하는 디자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전면의 투 라인 라이트 시그니처와 독특한 모래시계 실루엣, 그리고 차량 전면에서 후면까지 이어지는 포물선 라인이 특징이다. 이 모델은 또한 제네시스 X 스피디움 쿠페 콘셉트의 파생 모델로, 오리지널 X 스피디움 쿠페 스노우 콘셉트카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특수 기능 및 추가 사항

루프 랙의 전면에 통합된 라이트 바와 함께, 피나렐로(Pinarello) 자전거가 장착된 것이 눈에 띈다. 이 자전거 랙은 리어 스포일러에 연결되어 있으며, 자전거의 뒷바퀴는 차체 뒤쪽으로 약간 빠져나온 형태이다. 또한, 에어로 휠, 스터드 윈터 타이어, 맞춤형 안개등이 장착되어 험난한 기상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차량의 페인트는 무광택 질감으로 고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급스러운 느낌과 스포티한 분위기를 결합했다.


제네시스 디자인의 미래

2022년에 처음 공개된 제네시스 X 스피디움 쿠페는 제네시스 디자인의 미래를 보여주는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차의 사장 루크 동커볼케는 이 콘셉트카를 ‘차세대 전기차에 대한 아이디어를 탐색하면서 우리의 디자인 프로세스를 살펴보는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제네시스는 X 스피디움 쿠페의 실제 생산 가능성을 검토 중이다. 만약 출시된다면, 이 차량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