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20대 한정판’… 벤츠코리아, 20주년 기념모델 ‘EQA 250 AMG 라인’ 출시예고

22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7일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5월 모델로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을 2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정판 모델은 ▲마누팍투어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까지 2종이며 각각 17대, 3대 한정으로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19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차량은 독특한 차량 색상이 적용됐고 전방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가상 주행 라인과 실시간 교통 정보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이 기본 적용됐다.

이어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60° 카메라 포함 주차 패키지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 청정 패키지 등 풍부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박양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전략기획팀 상무는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도심 나들이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EQA 250 AMG 라인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준비했다. 해당 모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럭셔리한 편의사양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행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하고 소비자에 보답하고자 매월 20일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예약금을 결제하면 차량을 계약할 수 있으며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가 진행된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