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남권 휴가는 이 곳이다. 배내골 계곡 철구소 펜션/평상 소개

504

:::: 울산의 명소 배내골 철구소를 아시나요??

부산 / 울산 사람들이라면 휴가로 #배내골 을 한 번이라도 방문을 해봤을 것이다.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이 곳은 매 년 경남권 사람들이 당일치기로 놀러오기로 유명한 곳으로 #배내골계곡 에 놀러와서 아침 일찍와서 점심과 저녁을 #배내골평상 을 대여해서 하루 종일 놀고 가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철구소계곡 은 배내골에서도 가장 깊은 산 속에 위치한 곳으로 상류쪽에 있어서 물도 맑고 공기도 정말 좋은 곳이다. #배태골계곡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곳 중 하나로 이 곳 #철구소평상 은 여름철에는 항상 예약이 가득찬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6월 중순이후부터 예약이 시작되어 벌써 7월 중순과 말에 #철구소펜션 예약이 빠르게 접수되고 있을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철구소 계곡은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놀기가 좋은 곳 중 하나인데 기본적으로 수심이 낮기 때문에 철구소 평상 근처 계곡은 아이들이 놀기가 정말 좋다. 반면 철구소 계곡 안 쪽은 어른들이 놀기 좋은 수심 깊은 곳도 있는데 철구소 계곡 안 쪽은 구명 조끼를 입지않으면 들어갈 수 없는 안전요원까지 배치되어 안전에 힘쓰고 있는 곳이다.

이런 좋은 경치 때문에 배내골 펜션들은 경남권에서 정말 인기가 좋고 서울에서도 편도 4시간이나 되는 거리이지만 필자는 매 년 찾는 관광지이다. 그렇다면 배내골 철구소 펜션 중 어디로 가면 좋을까?? 펜션이 아니더라도 배내골 평상 예약이 가능한 곳으로 이 곳을 추천한다.

이치방 하우스는 배내골 철구소 펜션 중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 중 하나로 매 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철구소 평상 예약으로 찾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곳은 경치도 좋고 주차도 나름 편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다.

배내골 펜션으로 유명한 이치방 하우스는 이렇게 숙소 바로 앞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고 모던한 인테리어 시설과 각 방에 에어콘 / 냉장고 / 전자렌지 / TV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배내골 계곡을 찾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배내골 철구소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이다. 

울산 배내골 평상에서는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구워먹을 수도 있다.
매 년 이 곳 배내골 계곡에 놀러와서 상당히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자연 환경을 즐기고 계곡에 몸을 담글 수 있어서 이 곳이 천국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철구소 계곡에 바로 인접해있다.

철구소 계곡 바로 위에 넓은 평상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아이들은 배내골 계곡에서 놀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 이치방 하우스 철구소 펜션을 이용하지 않고 이렇게 평상을 사전 예약해서 당일치기로 놀고 떠날 수도 있다. 서울에 있는 사람들도 부산에 숙소를 2박 3일 잡고 하루 혹은 반나절은 이렇게 배내골 평상을 빌려서 놀고 저녁에는 부산 숙소에서 자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배내골 계곡도 좋지만 어린 아이들 혼자 놀기 불안하다면 이치방 하우스 배내골 평상을 이용하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에서 놀아도 좋다. 특히나 수영장 바로 앞에 철구소 평상은 인기가 정말 높은 편인데 아이들이 수영하다가 배고프면 바로 와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위치이다. 이런 좋은 위치를 위해서 사전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배내골 철구소 펜션인 이치방 하우스 예약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예약을 하면 되며 아래 전화로 철구소 평상을 미리 예약해서 이번 여름 휴가도 성공적으로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

블로그를 보고 예약했다고 문의하시면 좀 더 좋은 위치의 배내골 평상 / 펜션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