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해, 공룡으로 변신” 래핑차일드, 24SS 용띠 해 아이템 출시

182
/사진=래핑차일드
/사진=래핑차일드

어린이 패션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이 되고 싶은 공룡’이라는 테마로 공룡시리즈를 선보였다.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는 이번 시리즈가 공룡과 용의 재미있는 결합으로 아이들에게 새해의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24SS 첫번째 신상품인 공룡시리즈는 청룡을 연상시키는 공룡 디자인이 특징으로, 공룡 전판 패턴과 뿔 디자인을 활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주었다. 이 시리즈는 아우터, 맨투맨, 조거팬츠,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취향을 겨냥한다.

‘다이노 리버시블 패딩’은 양면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충전재가 새지 않아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또한, ‘다이노 배색후드집업’, ‘다이노 전판후드집업’은 후드에 달린 공룡 뿔이 포인트인 유니크한 디자인이다.

이외에도 맨투맨과 조거팬츠, 볼캡 등 다양한 악세사리와 함께 믹스매치하여 고유한 신년 용띠 시리즈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래핑차일드의 공룡시리즈는 새해를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래핑차일드의 신제품은 ㈜서양네트웍스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