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정채연, 다양한 스타일 소화…’청초+풋풋’ 매력 발산

52
/사진=on&on
/사진=on&on

정채연이 청초하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화보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화보에서 정채연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정채연은 총 5가지의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부드러운 레이스 소재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이트 드레스는 그녀의 투명한 피부와 잘 어우러져 마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깔끔한 흰색 티셔츠와 검정 멜빵 스커트를 매치한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 룩은 그녀의 소녀스러운 매력을 강조한다.

/사진=on&on
/사진=on&on

세 번째 사진에서는 핑크 컬러의 퍼프 소매 블라우스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사랑스러운 룩을 보여주었다. 핑크 블라우스는 그녀의 밝고 화사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며, 데님 스커트와의 조합은 발랄한 느낌을 더해준다.

네 번째 사진에서는 빈티지한 프린트 티셔츠와 체크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복고풍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룩은 그녀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on&on
/사진=on&on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사진에서는 심플한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가벼운 메이크업이 더해져 그녀의 내추럴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한편 정채연은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조립식 가족’에 출연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