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부르는 속삭임… 캐나다구스 ‘이터널 서머(Eternal Summer)’ 캠페인

168
/사진=캐나다구스
/사진=캐나다구스

퍼포먼스와 럭셔리가 결합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2024년 ‘이터널 서머(Eternal Summer)’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태양의 에너지와 열린 공간에서의 생활을 찬양하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가벼우면서도 고성능의 소재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다양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캐나다구스
/사진=캐나다구스

특히 눈에 띄는 새로운 풋웨어, ‘밴쿠버 레인 부츠’는 완전 방수 기능과 부드러운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미끄럼 방지 고무 소재의 인솔과 함께, 멜란지 블루, 라이트 베이지,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카슬로 크롭 윈드 재킷’과 ‘카슬로 쇼츠’는 여름날의 소나기와 강풍을 맞서는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초경량 바람막이와 함께 100% 메쉬 소재 안감을 특징으로 하고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사진=캐나다구스
/사진=캐나다구스

남성용 ‘킬라니 윈드 재킷’과 ‘올리바인 재킷’ 역시 여름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신축성과 보온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와 더불어, ‘브로드뷰 티셔츠’와 ‘베클리 폴로’는 100% 순면 저지와 유기농 코튼 피케 소재로 제작되어 강한 내구성과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 컬렉션을 통해 캐나다구스는 또 한 번 패션과 기능성의 조화를 선보이며,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와 ‘미니 웨이스트팩’과 같은 혁신적인 액세서리들로 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사진=캐나다구스
/사진=캐나다구스

새로운 여름 컬렉션은 오늘부터 전국 캐나다구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