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프로와의 특별한 만남…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186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열린 유현주 프로의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모델인 유현주 프로와 직접 만나 골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사전 구매 고객과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 팬사인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인천시 미추홀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유현주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골프모자와 제품 할인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단순한 사인회를 넘어 고객들이 직접 골프에 관한 질문을 하고 유용한 팁을 얻을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기능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몇몇 행운의 참가자들은 유현주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골프모자를 받는 행운을 누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유현주 프로와의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들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며 “골프웨어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