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주연 ‘정년이’, 왓챠 HOT 10 2주째 정상에 서다

105

tvN의 토일드라마 ‘정년이’가 왓챠피디아 HOT 10에서 두 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랭킹은 11월 14일부터 20일까지의 데이터를 반영한 것으로, ‘정년이’는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제치고 선두에 올랐다.

‘정년이’는 김태리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여성 국극’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방영 기간 동안 최고 시청률 16.5%를 기록하며 종영한 ‘정년이’는 총 3번의 1위 자리를 확보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한석규가 주연을 맡아 웰메이드 용두용미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 드라마는 방영된 6주 동안 ‘정년이’와의 경쟁에서 3번 정상에 섰으며, 최고 시청률 9.6%를 기록하며 종영했다. 배우들의 열연과 몰입감 넘치는 연출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왓챠피디아 HOT 10에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II’와 ‘히든페이스’ 등 신규 작품들이 새롭게 진입했다. ‘글래디에이터 II’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작품으로, 원작의 후속편으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히든페이스’는 송승헌과 조여정이 주연을 맡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왓챠피디아 HOT 10은 왓챠의 방대한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별점, 검색량, 보고싶어요, 코멘트 수 등을 종합하여 매주 업데이트되는 순위이다. 이 서비스는 개인화된 콘텐츠 추천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큐레이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