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지니 힙해졌다… 빅로고 담은 MCM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

263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3년 새로운 라인 ‘맥시 모노그램(Maxi Monogram)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MCM
/사진=MCM

이번 컬렉션은 MCM의 상징적인 요소인 다이아몬드, 월계수 장식 및 MCM 로고를 대형 사이즈로 재해석하여 맥시멀리스트적인 스타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빅로고’는 로고에 담긴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라는 점에서 브랜드만의 감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큼지막하게 담긴 브랜드 로고는 클래식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MCM
/사진=MCM

이번 컬렉션과 함께 소개되는 캠페인은 MCM의 여행 헤리티지를 기리며 실제와 가상의 세계를 현대적으로 담아냈다. 동적이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통해 MCM의 움직임과 표현의 자유로움을 여행과 목적지가 교차하는 형태로 표현한 것이다.

또한 실내와 실외를 오가는 배경에서 광각과 어안 렌즈를 사용하여 촬영된 이미지는 크기, 깊이, 관점의 상호작용을 보여줌으로써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적인 미학을 강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동적인 특성과 모델들의 움직임을 통해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의 다기능적이고 다용도적인 면을 보여준다.

/사진=MCM
/사진=MCM

맥시 모노그램 컬렉션은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도록 △백팩 △토트백 △파우치 등의 백을 비롯해 지갑, 동물인형, 반팔티셔츠, 슬리퍼 등 다양한 패션 잡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