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는 2월 2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
빔바이롤라는 패션을 통해 예술과 문화를 전파하는 비전을 갖고 탄생한 스페인 브랜드다.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 위트 가득한 발랄함으로 매 시즌 창의적인 스토리를 담은 RTW 컬렉션과 풍부한 액세서리, 가방, 슈즈 아이템을 함께 토탈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는 국내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로 대담하고 생생한 컬러플레이와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담은 뮤럴벽지가 조화를 이뤄 화려하면서도 키치한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브랜드를 상징하는 ‘치모(Chimo)’ 로고를 전면에 장식해 빔바이롤라만의 차별화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닉네임(NICKNAME)’을 주제로 한 23SS 컬렉션이 한자리에 전시되어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쇼핑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현아는 핑크 스트라이프 니트 카디건과 스커트 셋업으로 빔바이롤라만의 밝고 경쾌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현아는 빔바이롤라의 23SS 컬렉션을 둘러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며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빔바이롤라의 아이덴티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2월 28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닭 한 마리로 시작해 칼국수 한 그릇까지, 이 요리 하나로 완벽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매운 겨자소스와 고추장의 조화가 칼국수 면에 스며들어 감칠맛을 더해주고, 미나리로 상큼한 맛을 더하면 그 맛은 더할 나위 없이 풍성해진다. 특별한 날, 혹은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를 원할 때, 이 닭칼국수 레시피만큼 좋은 선택은 없다. 요리 재료칼국수면과 닭 한 마리 국물, 매운 겨자소스 1T, 고추장 1/2T, 다진 마늘 1/2T, 미나리까지 준비하면 된다.국물의 맛을 극대화하려면 닭 한 마리 국물을 충분히 우려내면 좋다. 매운 겨자소스
어묵은 그냥 국물에 넣어 먹기만 한다고 생각했다면, 오늘은 그 고정관념을 깨보자. 고물가 시대에 저렴하고 간편하게 맛있는 제육을 즐기고 싶다면 \'어묵제육\'이 제격이다.바삭하게 볶은 어묵에 매콤하고 짭짤한 양념이 스며들어, 마치 제육볶음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준다. 어묵 한 팩만 있으면, 누구나 간편하게 제육 못지않은 맛을 낼 수 있다. 요리 재료어묵 4장(200g), 대파 1대, 청양고추 4개, 다진 마늘 1T, 진간장 1.5T, 설탕 1.5T, 고춧가루 1.5T, 참기름 1T, 후추 10바퀴, 통깨, 식용유 3바퀴. 만드는 법먼저
바쁜 아침,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한 끼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레시피다. 계란을 삶는 번거로움 없이, 단 3분 만에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에그마요샌드위치를 완성할 수 있다.고소한 계란과 달콤짭짤한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맛을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돈다. 이 레시피 하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카페에서 먹던 샌드위치 못지않은 메뉴를 집에서 만들 수 있다. 요리 재료부드러운 식빵 2장, 신선한 달걀 3개, 풍미를 더할 마요네즈 두 바퀴 분량, 달콤함을 더해줄 설탕 1스푼, 감칠맛 나는 허니머스터드 1스푼, 약간의 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