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벽 등반용 티셔츠는 따로있다… 블랙야크, 볼더링 티셔츠 출시

1423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가 고기능성 암벽 등반용 티셔츠를 선보였다.

블랙야크는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하여 제작된 ‘볼더링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신축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사용하여 암벽 등반을 위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블랙야크는 이 소재를 통해 워셔블하면서도 탄력성을 유지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였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더욱 특별한 점은,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폴리진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항취, 항균 기술을 적용하였다는 것이다. 이 기술은 야외 활동 중 땀으로 인한 악취 및 박테리아의 번식을 억제하며,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로써 자연스럽게 세탁 횟수를 줄일 수 있어 환경에도 이로운 효과를 가져온다.

‘볼더링 티셔츠’는 남녀 공용 반팔 티셔츠 ‘볼더링라운드티S’, ‘볼더링그래픽라운드티S’, 그리고 나시 티셔츠인 ‘볼더링슬리브리스’로 선보여졌다. 특히 ‘볼더링슬리브리스’는 옆과 뒷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환기를 돕는 ‘벤틸레이션’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블랙야크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실패와 도전의 과정을 담은 암벽 등반 클라이머들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뜨거운 여름철에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클라이머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또한, 블랙야크는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이도현 선수와 함께한 볼더링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블랙야크의 끊임없는 혁신과 진정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블랙야크는 이번 ‘볼더링 티셔츠’ 출시를 시작으로 암벽 등반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1
0
+1
0
+1
0
+1
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