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X 어웨이크 뉴욕(TOMMY X AWAKE NY), 콜라보레이션 출시

56

타미 힐피거와 안젤로 바크와 함께한 ‘90년대 스타일의 리메이크
타미 힐피거와 안젤로 바크와 함께한 ‘90년대 스타일의 리메이크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타미 진스(TOMMY JEANS)어웨이크 뉴욕(AWAKE NY)
함께한 ‘타미 X 어웨이크 뉴욕 (TOMMY X AWAKE N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표한다.
 
새롭게 발표한 이번 컬렉션은 어웨이크 뉴욕의 현대적인 정신과 전통 깊은 타미 힐피거의 디자인이 만나 90년대 힙합 시대를 풍미했던 백 투 스쿨(back-to-school) 스타일로 리메이크되었다.
 
어웨이크 뉴욕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젤로 바크(Angelo Baque)는 “뉴욕의 고등학생에게는 핏이 전부죠. 고등학생 시절 타미를 입었을 때 나 자신이 누구인지 증명할 수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우리는 그러한 에너지와 소속감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라며 협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타미 힐피거 아카이브룩에 신선한 변화를 줬으며 패션을 힙합 정신에 융합했던 90년대 향수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라며 새 컬렉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9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캡슐 컬렉션은 12개의 아이템으로 전개한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뉴욕 시티가 프린트된 리버서블 알래스카 푸퍼(Alaska Puffer)와 어웨이크 뉴욕 데이지와 타미 진스의 플래그가 포인트로 어우러진 플리스 재킷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미 X 어웨이크 뉴욕 컬렉션은 오는 9 18일부터 웍스아웃 서울 홍대 라이즈점과 
웍스아웃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mmyJeans, @AwakeNewYorkClothing, #TommyJeans #TommyxAwakeN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