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랜딩 나선 마몽드, 앰버서더 ‘윈터’와 캠페인 진행

280
마몽드 윈터 & 포어슈링커바쿠치올크림 키비주얼/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윈터 & 포어슈링커바쿠치올크림 키비주얼/사진=아모레퍼시픽

30여 년의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 ‘마몽드’가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룹 에스파(aespa) 윈터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디자인과 강력해진 효능으로 돌아온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을 선보인다.

마몽드는 브랜드 헤리티지 원료인 꽃의 효능에 첨단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하이퍼-플로라(Hyper-Flora)TM’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Z세대가 지닌 피부 고민을 해결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마몽드는 윈터가 평소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습이 회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스토리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윈터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마몽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일 출시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리브랜딩 이후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20대의 주요 피부 고민인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2021년 출시된 후 올리브영 1등 레티놀 크림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 대비 바쿠치올 함량을 30배 증량한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전국 마몽드 매장과 올리브영 등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