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초월한 스타일링, 겨울철 모녀 패션 가이드

97
/사진=세정
/사진=세정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일’을 콘셉트로 한 겨울 모녀룩을 제안하며, 패션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모녀 데이트룩’ 기획전을 온라인 ‘세정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DATE ALL DAY’라는 테마 아래,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동안의 여유를 찾는 모녀에게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한다. 각종 일정에 어울리는 다양한 모녀룩을 선보이며, 호텔 체크인에서부터 캐주얼한 외출, 전시 관람에 이르기까지 각 상황에 맞는 패션을 제시한다.

주목할 만한 스타일링으로는, 엄마를 위한 체크 패턴 코트와 롱 스커트의 고급스러운 조합과 딸을 위한 사랑스러운 블라우스와 롱 코트의 매치가 있다. 
이러한 아이템은 각각의 개성을 존중하면서도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슬림핏 롱 구스 다운은 공유 가능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사진=세정
/사진=세정

색상과 디테일에서 다양성을 추구하되, 비슷한 톤과 실루엣을 매치하여 세련된 ‘시밀러룩’을 완성하는 점도 인상적이다. 

이러한 모녀룩은 ‘세정몰’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공식 SNS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다.

더 나아가, 올리비아로렌은 곧 ‘모녀 데이트룩 콘테스트’를 SNS를 통해 개최할 예정이며, 참여하는 모녀에게는 상금과 함께 쇼핑 지원금, 사진 촬영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