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묵묵하고 꾸준히 만남ing…5년 이상 공개 ‘♥’ 연애 중인 스타들

106
이동휘, 정호연, 소녀시대 수영, 정경호 / 뉴스1

최근 일주일 사이 국내 연예계는 배우 류준열-한소희-혜리의 열애 스캔들로 몸살을 앓았다. 누리꾼들은 류준열이 혜리와 교제하는 기간 한소희와 감정을 교류했고, 결과적으로 혜리와 결별 전 한소희와 사귀기로 결정했다는 ‘환승 연애’ 의혹을 제기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류준열·한소희 양측 모두 “사귀는 사이가 맞다.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 과정에서 혜리는 “재밌네”라는 글을, 한소희는 “저도 재미있다. 다만 환승연애는 제 인생에 없다. (혜리와 류준열의) 결별 기사 이후 만남을 가졌다”는 글로 각자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렇게 다사다난한 연예계 생활속에서도 꾸준하고 묵묵하게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커플들을 소개한다.

■ 김우빈 ♥ 신민아 (9년)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5년 7월 열애설을 인정한 후 9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있다. 특히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으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항암 치료에 집중했다. 연예계 소식통에 따르면 고된 투병생활로 지친 김우빈의 옆에는 매 순간 신민아가 든든한 버팀목이 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우빈의 투병과 활동 중단으로 일각에서는 이들이 “결별한 게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됐지만 2019년 호주 시드니 데이트, 국내에서 영화관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전선에는 이상이 없음이 확인됐다. 지난해 12월 김우빈은 신민아의 새 영화 ‘무도실무관’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공개적으로 응원해 굳건한 사랑을 보여줬다.

■ 이동휘 ♥ 정호연 (9년)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 역시 2015년부터 열애를 시작, 2016년 공개 연애를 선언하고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공개 열애 발표 당시 이동휘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정호연은 루이비통, 샤넬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할 때였다. 특히 이들은 오프라인에서 목격담이 많은 커플로, 주변의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으며 술집·레스토랑·극장 데이트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7월 이동휘는 연인 정호연이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 도중 실수를 하자 함박웃음을 짓는 장면이 포착돼 훈훈함을 안겼다.

■ 이광수 ♥ 이선빈 (6년)

배우 이광수, 이선빈은 2018년 12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선빈은 2016년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언급했다. 이후 실제 2년이 지난 2018년 이선빈은 이광수와 만남을 갖고 있다며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이후 이들 커플은 현재까지 6년 째 연애를 이어오며 장수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이광수는 최근 이선빈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올린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 애정전선에 이상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 정경호 ♥ 수영 (12년)

배우 정경호와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무려 12년 째 연애를 이어오고있어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불린다. 이들은 2012년 9월 정경호가 군 제대 이후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3년 두 번이나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당시에는 서로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결국 2014년 1월 정경호, 수영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라고 밝혔다. 이들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출신으로, 교회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각자 방송에서도 서로에 관한 이야기를 언급할 정도로 쿨하고 털털한 연애를 이어오고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