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소속사 ‘배우’가 뜬금 ‘열애설’ 터진 이유

374

배우 김수현이 설립한 연예 기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소속 배우인 신예 이채민이 갑자기 터진 열애설에 류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 ‘일타스캔들’ 인연, 이채민·류다인 열애 중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25일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채민과 류다인이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채민과 류다인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친구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채민은 2021년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했다. 현재 KBS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20년 드라마 ’18 어게인’으로 데뷔한 류다인은 최근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 SNS 계정 개설한 고현정 “너무 어렵다”

배우 고현정이 데뷔 후 처음으로 SNS(소셜미디어)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24일 고현정은 자신의 SNS에 “인스타를 시작한다”면서 “부끄럽다. 후회할 것 같다. 제겐 너무 어렵다”는 글과 함께 편안한 차림으로 책장 앞에 서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도 뒤따랐다. 윤종신은 “웰컴”이라고 반겼고, 정재형은 “가즈아 현정아!”라는 글을 남겼다.

고현정은 최근 정재형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솔직하고 소탈한 면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해당 영상은 조회 수는 500만 회가 넘어섰다.

고현정은 “이렇게 직접적으로 저에 대한 반응을 경험한 건 처음”이라며 “많은 분들이 좋은 말씀을 해주는 게 고마워 눈물이 다 났다”며 소회를 털어놓기도 했다.

● 이상엽 “후회 없이 사랑하겠다” 결혼 소감

배우 이상엽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25일 이상엽은 자신의 SNS에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멋진 친구를 만났다”면서 “남은 모든 순간 후회 없이 사랑하고 행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함께할 새로운 봄의 첫날을 축복해 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 올리고 싶다”고도 했다.

그러면서 “늘 응원해 주는 모든 팬분들, 친구들, 가족들에게 한층 더 깊어진 사람으로서, 배우로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엽은 24일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신부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방송인 유재석이 사회를, 가수 멜로망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축가를 맡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