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은지가 건강 문제로 스케줄을 중단한다.
이은지가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을 불참했다.
8일 방송된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이은지를 대신해 비투비 서은광이 DJ로 나섰다.
이날 서은광은 “청취자 여러분들 많이 놀라셨냐. ‘가요광장’의 텐디 이은지 씨가 건강상 이유로 휴식이 좀 필요했다. 오늘(8일)이랑 일요일(10일) 이틀은 비투비 서은광이 함께 하기로 했다”라며 “이은지 씨가 건강 쾌차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은지 씨와는 같은 회사 식구다. 이런 일이 있는 게 가족 아니겠냐”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이은지의 가요광장’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이은지 DJ 건강상 이유로 비투비 서은광 씨와 함께한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최근 이은지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엄청난 활약을 보였다.
지난 7일 개최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개그우먼, 엔터테이너(여) 두 개 부분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그는 “매년 후보에 드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 정말 감사드린다. 언제나 유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