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라이프

부산 벤츠 운전자, 김호중 모방?…가로등 들이받고 뒤집힌 차 버리고 ‘도주’

부산 해운대구 우동 해운대구청 어귀 삼거리에서 구청 방향으로 달리던 벤츠가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완전히 뒤집혔다.

“내 억울함 풀어줘”…협박 의혹에 카라큘라가 쯔양 측에 한 놀라운 요청

카라큘라(이세욱)가 쯔양 측을 향해 "내 억울함을 풀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짐이 쌓여있던 방을 싹~ 치우자?! 상상 그 이상이네요..

* 이 포스팅은 ‘런드리고’에 대한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침실 공간 아이템> 정보 알아보기 (▲ 이미지 클릭) 안녕하세요 꾸미님들. 홈스타일리스트 헤이즐입니다. 요즘처럼 비 오는 장마철에도 빨···

美 트럼프, 선거 유세장서 ‘총격’…“얼굴에 핏자국 선명, 부상당한 듯”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美 펜실베이니아주(州)에서 유세를 하던 중 총격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화려한 럭셔리 모던인테리어로 꾸민 24평 아파트인테리어

화려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럭셔리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폴란드 그단스크에 위치한 이 집은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거공간으로 거실, 식당, 주방, 마스터 침실, 취미실, 욕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홍명보 대표팀 감독 선임되자 국대 선수들이 보인 ‘찐반응’

대표팀 감독으로 홍명보 감독이 선임되자 한국 남자축구 대표팀 선수들은 '이런 반응'을 보였다.

“더우면 속옷 내릴 수 있잖아요”…만화카페서 성행위 하던 중년남녀의 황당 변명 (영상)

한 중년 커플이 만화카페에서 성행위를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다.

3개월 만에 재회한 푸바오 다시 중국에 두고 떠나는 강철원 사육사 표정...

푸바오가 '할부지' 강철원 에버랜드 사육사가 3개월 만에 재회해 감동을 주고 있다.

신인 때 매니저·경호원에게 폭행당한 사실 고백한 유명 연예인…폭로 내용 상상 초월

유명 연예인이 비호감 이미지로 힘들던 시절을 회상했다.

신인 때 매니저·경호원에게 폭행당한 사실 고백한 유명 연예인…폭로 내용 상상 초월

유명 연예인이 비호감 이미지로 힘들던 시절을 회상했다.

박지성도 “정몽규·홍명보 결단해야” 축협 손절…안정환 유튜브에 악플 쏟아진 이유

박지성이 "슬프고 참담하다"며 소신 발언한 가운데, 안정환의 유튜브 채널에 악플이 쏟아지고 있다.

집안일 해주러 온 70대 엄마 폭행해 살해한 아들…시신 옆에서 TV 보며...

집안일 도와주러 온 어머니를 폭행해 숨기게 한 50대 아들이 2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의 조합이 만든 깔끔하고 감각적인 느낌이 매력적인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위치한 120m²(36평) 크기의 이 집은 젊은 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제주 ‘퀴어 반대’ 현수막 갈기갈기 찢겨…20대 여성 검거

제주에서 열리는 퀴어(성소수자) 축제를 반대하는 현수막을 훼손한 20대 여성을 경찰이 붙잡았다.

여중생 딸 납치당하는 장면 본 아버지, 순간 이성 잃고 달려들었다

같은 아파트에 사는 10대 여학생을 강제로 끌고 가려다 미수에 그친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경기 양주 태권도장서 5세 남아 심정지…관장 ‘학대 혐의’ 긴급체포

경기 양주시 덕계동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남자 아이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

“목포시·신안군 통합한다는데 이름은 ‘신안시’랍니다”…누리꾼들 반응 심상치 않다

목포시가 신안군과 통합이 성사될 때 통합시 명칭 등은 신안군민의 의견을 존중하겠다고 했다.

“아빠처럼 의지했는데”…초등학생 아들 친구인 여학생 성폭행한 40대 남성

초등학생인 아들의 같은 반 여학생을 여러 차례 성폭행하고 성착취물을 만든 남성이 붙잡혔다.

‘강남 뺑소니’ 전직 축구선수, 자택서 긴급 체포된 뒤 경찰 압박에 진실...

강남구에서 변압기를 들이받고 도주한 전직 축구선수가 음주 운전 사실을 시인했다.

동작구 시장서 70대 여성 운전자가 몰던 승용차 횟집 돌진…“급발진” 주장 (영상)

서울 동작구에서 70대 여성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횟집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