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 역대급 수익률! 실전투자대회 1위 수상자의 실패 없는 단기투자 방법

352

상승장으로 가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영향으로 얼어 붙은 주식 시장에 수익을 내는 트레이더는 보기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이런 하락장에서도 당당하게 수익을 거둔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카카오TV 출연, 172%의 경이적인 수익률을 낸 젊은 트레이더 ‘학식먹는 대왕개미’를 소개합니다.

젊은 투자자라 경력이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그것은 편견입니다. 학식먹는 대왕개미는 최고 수익률 133%를 기록하며 실전투자대회에서 4회 연속 수상과 한국투자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1위를 한 경험이 있는 트레이더입니다.

젊은 투자자에게 그 비결을 물었더니 이렇게 답했습니다.

“원칙을 지켜 단기매매로 수익 내는 안전한 매매 기법을
활용해야 어려운 시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2024년에도 여전히 어려운 주식시장이 예상됩니다. 변동성이 심한 장세일수록 안전한 매매 기법을 바탕으로 한 단타 전략이 리스크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수익만 내는 종목을 골라서 안전한 매매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투자 방향을 잡아주는 의 저자 홍인기의 노하우를 배워 봅시다.

거래대금 상위에 있는 종목이 어떤 테마에 해당하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방법과 흔하게 볼 수 있는 사례와 함께 3단계로 알려드릴게요.”

✔ 주식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 파악하기

1️⃣HTS 뉴스 창에 종목별 실시간 뉴스

HTS에 올라온 뉴스 중에는 중요하지 않거나 중복이 많으므로 모든 뉴스를 정독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테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키워드 위주로 체크하면 됩니다.

2️⃣ 네이버 뉴스로 종목 확인

네이버에 접속해 종목명을 검색 후 뉴스 버튼, 최신순을 클릭하며 해당 종목의 최근 뉴스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종목토론실에 올라온 것은 가치 없는 글이 대부분이라 교차 검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3️⃣ 뉴스 분석하기

테마(뉴스)를 분석할 때 해당 이슈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는지만 냉 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될 수 있는 이슈라면 적극적으로 매매할 수 있겠지만 곧 결과가 확정되는 이슈의 경우 결과가 나오기 전 에 주식을 반드시 매도해야 합니다.

호재가 발표된다면 주가가 상승할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리던 호재가 나왔을 때 해당 주식을 미리 매수했던 사람들 모두가 매도하려 하기 때문에 오히려 기대감이 소멸하며 주가가 하락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현상을 주식시장에서는 ‘재료 소멸’이라고 부릅니다.

재료 소멸의 대표적인 사례로 ‘인수합병’이 있습니다. 인수합병 뉴스의 경우 결과가 발표되기 전까지는 기대감으로 인해 주가가 상승할 수 있지만, 실제 어떤 회사가 인수할지 확정된다면 재료 소멸로 인해 주가가 급락할 수 있으니 잘 판단해서 투자해야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는 거래대금 상위 종목을 참고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기매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내가 오를 것 같다고 생각하는 주식이 아니라 많은 투자자의 관심이 쏠리는 곳에 집중해야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의 관심도는 돈이 몰리는 곳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두가 관심을 가지며 돈이 몰리는 테마는 거래대금 상위 종목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대금 상위 종목을 확인하는 것은 단기매매 종목 선정의 핵심입니다. 부동산에서 실거래가를 신뢰하는 것처럼 주식시장에서는 거래대금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철저한 리스크 관리자입니다. 이 책에 ‘확실하게 터득한 것’만 담았습니다.”

15만 원으로 10억 만든 MZ 대왕개미💰
하락장에서도 확실하게 수익 내는 단타 전략 A to Z

⭐최고 수익률 133% 실전투자대회 4회 연속 수상
⭐ 누적 수강생 4천 명 이상 기록
⭐실제 계좌 전체 공개로 실패없는 단타 전략 인증

2024 주식시장에도 결코 돈을 잃고 싶지 않다면

수익 검증된 탄타전략법 보러 가기

“대한민국에서 가장 매매를 잘하는 MZ세대다”_가수 김종민
“따라만 했을 뿐인데 매일 성공 횟수가 늘고 있다.”_실제 후기 중

+1
0
+1
1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