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딸기 테마 파인다이닝 코스→디저트 뷔페

213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겨울 딸기가 가장 싱그럽고 달콤하게 무르익는 1월부터 다채로운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 & 바’에서 파인 다이닝 코스로 제공되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가 펼쳐진다.

딸기 모히또 웰컴 드링크와 매일 산지에서 직송되는 무농약 생딸기 보울을 시작으로, 게살 및 감자 대파 크림과 홀랜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부르고뉴식 전복, 트러플 양송이 수프, 시저 샐러드, 한우 안심과 랍스터 테일 등 호텔 셰프의 섬세한 터치로 완성된 코스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

식사 후에는 호텔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딸기 디저트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셰프가 라이브로 제공하는 딸기 파르페와 따끈따끈하게 갓 구워낸 시그니처 딸기 브레드가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 및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3만원이다. 네이버 사전 예약 및 결제 고객에게는 1월 한 달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매일 오후 2~5시 딸기 디저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도 만나볼 수 있다.

캐러멜 딸기 밀푀유, 딸기 파블로바, 딸기 콘 등 신선한 생딸기로 만든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소금빵 치킨 샌드위치, 단호박 새우 파이, 과일 카프레제 샐러드 등 총 10가지의 티푸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2만원이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1월 5일~3월 31일 20여종의 딸기 디저트와 소고기 부채살 구이, 칠리새우, 광어구이, 해물 그라탱 등 푸짐한 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통해 정통 딸기 뷔페의 진면목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수제 한우 미니 버거, 딸기 밀푀유, 딸기 인절미 바스켓 등 스페셜 메뉴들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페셔널 커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바가 별도로 설치돼 1월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카페 헤이즐넛향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외 은은한 산미와 꽃 향의 ‘피네조’, 부드러운 구운 곡물향을 담은 ‘레제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 레시피를 위해 탄생한 ‘비앙코 델리카토’ 커피, 풍부한 바디감과 코코아 향이 매력적인 ‘디카페나토’ 등 총 5종의 커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카페 헤이즐넛향 커피’는 우유와 함께 즐기면 혀 끝에 오래도록 남는 클래식한 구운 헤이즐넛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딸기 디저트와도 잘 어울린다.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1만5천원이며 1월 1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약 및 결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같은 기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신선한 제철 생딸기의 진미를 선사하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도 이용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에는 딸기 요거트 베린, 유자 딸기 무스, 초코 딸기 롤 등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딸기 잠봉뵈르, 딸기 플람베, 밤 치즈볼 크로켓 등 풍미 가득한 세이보리까지 총 10가지 메뉴로 구성된 티 세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가격은 2인 기준 10만원이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