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봄 에디션 출시

67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에 첫 출시된 이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시즌 4까지 리뉴얼을 거듭해 누적 판매량 1,800만 병(2024년 1월 기준)을 돌파했다.

탄생 5주년 기념 스페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ml)’ 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ml)’ 5매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이다. 특히 앰플과 함께, 나비 모양의 시트가 눈가부터 볼 부위까지 집중 케어하는 마스크를 사용하면, 기미 개선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따스하고 화사한 봄날의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워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며,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이달 10일(일) 오전 8시 50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5년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봄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봄날처럼 화사하고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