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샴푸’로 입소문 난 알페신, 최대 51% 할인하는 ‘더 보장데이’ 연다

43

사진 제공 = 알페신

‘알페신’이 오는 21일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더 보장데이’ 프로모션 과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페신의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소비자 대상으로 전개되고 있는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 단 하루 진행되는 네이버 ‘더 보장데이’에서는 국내 남성 고객들에게 ‘김민재 샴푸’로 입소문 타고 있는 대표 제품을 비롯해 남성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알페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문한 제품을 약속한 날짜에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 라이브도 마련했다. 오는 21일 오전 11시, 오후 6시 총 두차례 걸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발과 두피에 활력을 더해주는 ‘알페신 카페인 리퀴드 75ml’를 추가 증정한다.

쇼핑 라이브 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인에게는 김민재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티셔츠가 제공되며, 방송 중 구매 인증에 참여한 고객10명과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사람들 중 베스트 리뷰어 5명을 선정하여 네이버 N 포인트 10,000원 지급한다. 이외에도 라이브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치킨 기프티콘 증정 퀴즈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