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X정해인이 연쇄살인범 쫓는 영화 ‘베테랑2’, 뜻밖의 소식 알려졌다

107

‘베테랑2’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공식 초청

영화 '베테랑2'

황정민, 정해인 주연의 영화 ‘베테랑2’의 개봉 시기가 공개됐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영화 ‘베테랑2’를 미리 본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대중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영화 ‘베테랑2’는 전편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베테랑’의 속편으로 2024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영화 ‘베테랑2’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 영화로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다는 신념의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와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박선우 형사(정해인 분)가 등장한다. 

이에 ‘베테랑2’의 류승완 감독은 영화에 대해 아주 어두운 분위기의 작품이 될 것이며 정해인이 멋지게 나온다는 작은 스포일러를 남겼다.

‘베테랑2’는 올겨울 개봉을 목표로 했지만, 개봉 예정일을 앞당길 전망이다.

 

영화 '베테랑'

영화 ‘베테랑2’는 지난달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공식 초청작으로 프랑스 칸 현지에서 공개된 후 기대 이상의 호응을 끌어냈다. 다만 칸에서 ‘베테랑2’를 접한 관객들이 SNS 등에 스포일러성 내용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래서일까. 19일 ‘아이즈(IZE)’ 단독 보도에 따르면 영화 ‘베테랑2’는 개봉 시기를 앞당겨 올 추석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베테랑2’의 배급사 CJ ENM 또한 개봉 예정일을 앞당기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