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뽑지 말자” 모공 속 피지 관리 ‘이 방법’으로 해야 하는 이유

849

솔트팩_모공

피부 손상 없이 피지 제거하는 법
완벽 모공 케어를 도와줄 마스크팩 단독 특가 진행


[피지 관리, 왜 하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꾸준한 피지 관리가 필요하다.
바로 ‘모낭충’ 때문이다. 모낭충은 모공에 가득 낀 각종 오염물과 매일 생성되는 피지를 먹고 사는데, 이 모낭충이 과도하게 번식하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으악) 피지 분비가 가장 많은 2~30대들은 특히 더 신경을 써줘야 한다.



모공 관리를 아주 완벽하게 도와줄 혁신적인 마스크팩이 나왔다. 청담 피부샵에서 써서 유명해진 바로 그 제품, ‘프리미엄 알 솔트 스팀 마스크팩’이다.
솔트팩은 피지 제거는 물론 각질 제거부터 피부결 케어까지 모두 가능한 워시오프형 마스크팩이다. (바로가기)


솔트팩은 매번 피부과에서 관리 받기 번거롭다던 기존의 고객들의 피드백을 담아 개발된 제품이다. 집에서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다.


오직 고객의 피드백에만 집중해 개발되어 런칭 후 완판된 ‘솔트팩’은 현재 로얄 솔트 하우스에서 재출시 기념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무려 63% 할인된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솔트팩은 모공 케어와 피부 각질 케어가 다 되는 제품이다.
사해 소금이 1% 함유되어 피부에 부족한 미네랄 등의 영양을 더하고, 삼투압 효과로 노폐물을 흡착하여 제거해준다. 그리고 보습제로 많이 사용되는 글리세린을 베이스로 쫀쫀하면서도 수분감이 좋다.


[그런데, 피지를 제거하면 모공이 늘어나지 않나요?]
아니다. 오히려 피지 관리를 하지 않으면 모공에 피지와 모낭충(+똥, 시체, 알… 으악!!!)이 가득 차 모공이 늘어날 수 있다.
단, 잘못된 방법으로 제거해 이미 늘어난 모공은 줄어들 수 없다.


솔트팩은 피부결 케어에도 활용할 수 있다.
바르자마자, 올라오는 온열감으로 피부의 모공을 열어줘서 블랙헤드나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된다.
또 자극 없이 쫀쫀하게 밀착되는 소금 스크럽으로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줘 피부가 맑고 매끈해진다.


솔트팩 구매자들은 “이거 진짜 물건이네…”, “바르면 열감이 느껴지고 모공이 정리되는 것 같아요. 피부결도 부드럽고 쫀쫀해요”, “속 당김도 없고 고농도의 제형이라 피부도 쫀쫀하게 잡아주고 열감으로 피지를 다 녹여버려서 바르면 알아서 관리해주니까 너무 쉽고 간편해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프리미엄 알 솔트 스팀 마스크팩은 로얄 솔트하우스에서 63% 할인 가격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로얄 솔트 하우스에서만 진행하는 온라인 단독 특가다.
평소 더 완벽하고 간편한 피지 관리를 꿈꿔왔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살림브라더 독자 한정 최저가] : https://bit.ly/3sM7fmh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