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새 유닛 대장장이 등장

95

크래프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 1월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라이징윙스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인간 종족 물리 속성 유닛 ‘대장장이’를 선보인다. 대장장이는 광역 공격형 근거리 딜러 유닛으로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특수 능력 ‘강화’를 가지고 있다. 물량형 몬스터를 상대할 때 유리하며, 자체 공격력이 뛰어난 영웅과 함께 배치하면 최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대장장이는 축복의 상점, 행운의 뽑기,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1월 11일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대장장이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월에는 신규 시즌 ‘찬란한 시작’과 함께 새로운 영웅과 유닛을 출시한다. 신규 영웅 ‘라나’는 디펜스 더비 출시 100일을 맞아 공개한 영웅 3종 중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영웅이다. 인간 종족의 마법 속성 영웅으로 전투 시작 시 보호막으로 캐슬을 방어하며, 보호막은 최대 캐슬 체력의 일정 수준까지 중첩 효과가 유지된다. 특수 능력 ‘심판의 빛’을 사용하면 최대 체력이 높은 몬스터에게 피해를 주며, 몬스터 사망 시 스킬 사용을 위한 웨이브 카운트가 감소한다. 라나는 오는 1월 1일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카드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 1월 15일에는 새로운 유닛인 ‘일렉트릭 몽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일렉트릭 몽크는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일정 범위 내에 광역 피해를 주는 특수 능력 ‘전격 폭발’을 가진 야수 종족의 마법 속성 유닛이다. 일렉트릭 몽크가 포함된 덱으로 경쟁하는 ‘더비 난투 – 일렉트릭 몽크 미러전’은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제공된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