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아레스-에버소울’…카카오게임즈 3종 24년 첫 업데이트

325

카카오게임즈가 17일, ‘오딘’의 2024년 상반기 주요 로드맵을 공개와 함께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8일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년 맞이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024년 상반기, ‘오딘’에 새로운 성장의 재미를 추가하기 위해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선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신규 콘텐츠 ‘길드전’과 공성전 시즌 2를 업데이트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전직을 추가하지 않은 클래스에 3차 전직을 추가하고 ‘발할라 대전’, ‘파티 던전’의 매칭 시스템을 기존 서버 단위에서 월드 단위로 확장한다.

여기에, 챕터 난이도를 하향하고 클래스 스킬 난이도를 조정 하는 등 밸런스 개선과 함께 ▲자동 스케쥴링 기능, ▲외형 아바타 염색 기능, ▲동일 클래스 내 전직 변경 등의 기능을 추가하는 시스템 개선도 진행한다. 또,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에 앞서 보다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기 위해 ‘유물’, ‘결속’, ‘봉인석’ 등의 주요 콘텐츠 편의성 개선도 이뤄진다.

카카오게임즈는 2024 상반기 로드맵 공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던전&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파티 던전 입장권’, ‘노른의 모래시계’를 제공한다.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딘’ /카카오게임즈

오는 31일 ‘아레스’에 신규 클래스 슈트 ‘레인저’ 및 신규 부스팅 서버를 추가한다. ‘레인저’는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클래스로 ‘아레스’의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과 어우러진 화려한 전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인저’ 업데이트 및 신규 부스팅 서버 추가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가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시 ‘S급 레인저 슈트 확정권’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200일 코인’을 얻을 수 있다. 31일부터는 2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돼 신규/복귀 이용자 모두 다양한 소환권과 성장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20일 오후 6시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발자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버소울’에서는 배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정령들 간에 벌어지는 소동을 콘셉트로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절대 클라우디아를 취하게 하면 안 돼’ 보스 레이드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선상 파티 최강자 선발전’에 참여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파티 드레스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내 등장하는 정령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령 ‘클레르’의 인연 스토리 추가와 함께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령의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정령 뷰어’ 시스템을 개편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길드 레이드 ‘루드라’를 오픈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