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Game’에 ‘포켓몬 고’ 떴다

216

나이언틱이 삼성전자와 ‘포켓몬 고’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언틱은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을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Game’에 ‘포켓몬 고’를 선보인다.

삼성전자X포켓몬고 협업 이벤트 /나이언틱
삼성전자X포켓몬고 협업 이벤트 /나이언틱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은 16일부터 3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4층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서 ‘포켓몬 고’ 및 다양한 포켓몬을 통해 ‘갤럭시 S24’시리즈의 압도적인 게임 성능과 AI 기능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더욱 좋아진 배터리 전력 효율의 ‘갤럭시 S24’ 시리즈로 ‘포켓몬 고’를 보다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의 ‘포켓몬 고’ 게임 내 체육관에서는 별5 레이드배틀이 진행되어,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한 팀을 이뤄 특별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삼성전자X포켓몬고 협업 이벤트 /나이언틱
삼성전자X포켓몬고 협업 이벤트 /나이언틱

또한 ‘포켓몬 고’ 유명 유튜버도 현장에 방문해 관람객들과 현장 게임 배틀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저조도의 어두운 숲에서는 잠자고 있는 포켓몬들과 ‘갤럭시 S24’의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통해 선명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이 밖에 제품 체험 고객들에게는 ‘포켓몬 고’ 스티커, 키링 등 굿즈를 증정하고, 더불어 포켓몬 관련 굿즈인 피규어, 액세서리 등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