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 완전히 새로워진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무선 이어폰 발매

370

보스(BOSE)가 신제품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Ultra Open Earbuds)를 국내 출시한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제품으로 독특한 이어 커프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음악과 주변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으며, 음악이 귀에서 들리는 것이 아니라 마치 앞에 있는 무대에서 연주되는 것처럼 심도 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초소형 실리콘으로 코팅된 특별한 플렉스 암이 귀를 부드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이어버드를 안전하게 고정시켜주며 안경이나 모자 또는 귀걸이 등과 함께 착용할 수도 있다. 물과 땀에 견디기 위한 IPX4 방수 등급을 탑재해 다양한 기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폼팩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사진=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보스만의 오픈오디오(OpenAudio) 기술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하며, 주변으로의 소리 누출 없이 명확한 사운드만을 전달한다. 때문에 콘텐츠의 종류나 오디오 소스와 관계없이 몰입형 청취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공간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의 물리 버튼을 통해 재생, 일시 정지, 건너뛰기, 볼륨 조절 등을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보스 뮤직 앱을 통해 EQ 조정, 몰입모드 설정 및 자동 볼륨 기능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자동 볼륨 기능은 주변 소리 수준에 따라 오디오 볼륨을 지능적으로 조절하여 이동하는 동안 음악이 항상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되도록 해준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한 번 충전시 최대 7.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최대 48시간의 대기 시간을 제공해 사용하지 않을 때도 연결을 유지할 수 있다. 충전 케이스 사용시 추가로 최대 19.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디오 스트리밍을 위한 최신 퀄컴 aptX Adaptive 코덱을 포함한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을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 장치와 페어링할 때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구글 패스트 페어를 지원한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블랙과 화이트 스모크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35만9천 원이다.

+1
0
+1
0
+1
0
+1
0
+1
0